곰돌이 팬티 북극곰 무지개 그림책 7
투페라 투페라 글.그림, 김미대 옮김 / 북극곰 / 201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ㅎ


여전히(!) 피곤한 콰과과광입니다 ㅋ


밥은 영화 보고 먹고 들어왔으니 ㅎ
밀린 아드리 식판 설거지와 홈스쿨링,
책읽기만 좀 하면
잘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말입니다 ㅎ


불 끄고 눕자마자
42개월 아드리가 말했어요...


"엄마, 밥주세요!"


그냥 참고 자라고 하니까...
배고프면 잠을 잘 수가 없다네요...


하여... 야식 먹을 시간에
아드리의 네 번째 끼니를 챙기게 되었습니다


OTL

 

 

 

 

 

 

그런데 이 농약 같은 머스마가 ㅋㅋㅋ
예쁜 짓을 하네요 ㅎ


오늘 제가 읽어 줄 할당량은 끝났으니께요
알아서 혼자 그림(책) 보기를 시작한 거에요 ㅎ


자기 전 맥시멈은 5권???


보통 세 권 정도 읽고 자는데
글이 얼마 되지 않는 책은
좀 더 읽어주기도 하지만요 ㅎ


오늘처럼 유튜브라도 보는 날은
괘씸해서(!) 한 권인데
하도 조르니 네 권 읽은 참이었어요 ㅎ

 

 

아드리가 첫 번째로 집어들고
중얼 거리며 읽는 척 하는
북극곰 출판사의 <<곰돌이 팬티>>는
저도 참 좋아하는 책 중 하나인데요 ㅎ

 

 

 

 

표지 넘기자마자 책이 시작돼요 ㅎ


울상을 짓고 있는 곰돌이


"팬티가 어디로 갔지?"


친구 생쥐와 XXXL 팬티를 찾아
먼 길을 떠나게 됩니다 ㅎ

 

 

 

 

 

맨 처음 만난 팬티는
화려한 줄무늬 팬티!!!


곰돌이 취향은 아니라네요 ㅎ

 

 

 

 

 

아니! 그 순간 팬티가 변신을!!!


책에 나오는 팬티들이
모두 예사롭지 않습니다 ㅎ

 

 

 

 

 

요래 뚫려 있어요 ㅎ


진짜 기발하죠!!!


화려한 줄무늬 팬티의 주인은
바로 너야, 너!!!
얼룩말이었어요 ㅎ


몸이 줄무늬 천지라
민무늬 좋아할 것도 같은데


얼룩무늬는
얼룩말의 데스티니(destiny)인 모양이에요 ㅋㅋ

 

 

다양한 팬티들이 나와요 ㅎ


그 주인공들이 또한 예측할 수 없게
기발합니다 ㅎ


진짜 안 보신 분들은
꼭 아가들이랑 읽어보세요 ㅎ

 

 

 

 

I love 생쥐 ㅋ


곰돌이의 절친 생쥐는
김칫국 제대로 드링킹하고 있습니다 ㅋㅋ


"이 팬티 네 팬티 맞지?!?"


하지만 그 팬티는....

 

 

 

 

 

생쥐를 진짜 (끼니로) 격하게 좋아하는
고양이 팬티였....


어리고 어리석은 아드리는
숨은 의미를 알지 못했....
깊게 얘기하지는 않았어요 ㅎ


요새 고양이들은
사료 먹잖아요... 그쵸? ㄷ ㄷ

 

 

 

 

 

이번에는 뒤집힌 팬티의 등장!!!


짱구 생각이 절로 났어요 ㅋㅋ


힌트는 당근!

 

 

:D

 

 

 

참 재밌죠?!?


뭐니뭐니해도 잃어버린 줄 알았던
곰돌이의 팬티가
사실은....

 

 

.

.

.

.

.

.

 

 

 

궁금하시라고
말씀 안드리려구요 ㅎ


작가가 투페라 투페라더군요 ㅎ
기발할만하다 싶었습니다 ㅎ


게다가 북극곰출판사가 선택한 책이니
안재밌을 수가 없어요 ㅎ


동화책 좋아하는 콰과과광이
자신 있게 추천하는 책


<<곰돌이 팬티>> 꼭 읽어보세용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