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안 와요 꼬마 당나귀 버찌 6
해리엇 지퍼트 글, 에밀리 볼람 그림 / 노란우산 / 201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하루 10분씩이라도 책을 읽어주자! 맘 먹고 열심히 노력 중인 콰과과광입니다 :)


그림책만 10분 읽어줘도 물론 좋지만! 같은 내용을 영어와 중국어로 흘려들을 수 있다면 더 좋겠죠?!? 그래서 고른 책이 바로...

 

 

 

 

노란우산 출판사와 세이펜이 함께 손 잡고(?) 만든 "꼬마 당나귀 버찌" 시리즈 중에서 잠이 안 와요 에요 ㅎ 영어 버전으로는 Buzzy's Big Bedtime Book이라고 적혀 있네요 :)


중국어로는요?!?

 

 

 

 

이렇게 읽어요 ㅋ


중국어 버전은 가이드북과 스티커북으로 공부가 가능한대요 ㅎ 심봉사09카페 선배님들은 스티커로 버전을 바꿔서 읽혀주시고 그러시더라구요 .. 근데 저는 아직 중국어가 좀 부담스러운 다국어 초보 엄마니께요 ㅎ 세이펜으로 콕콕 찝으며 보기로 합니다 ㅎ

 

 

 

 

 

버찌처럼 역시나 잠을 잊은 꼬꼬마는 한글 버전부터 들어보자고 해요 :) 귀여운 손가락 보이시죠?!?

 

 

 

 

나레이션 말투 따라하는 중이에요 ㅋ 내용은... 언제나처럼 아무말 대잔치입니다 ㅋㅋ


하지만 실제 꼬꼬마의 일상과 비슷한 버찌의 밤이니 이야기 지어내기가 쉬워요 ㅋ 아드리도 버찌처럼 욕조 목욕을 즐기는 꼬꼬마니께요 ㅋ

 


 

 

 

버찌네 아빠가 갖다놓으신 잠옷을 보고 뭐냐고 물어보고 욕실에 있는 여러 가지 물건들은 아는 체 하지요 ㅋㅋ 그나저나 버찌는 좀 어른스러운 잠옷을 입네요

 

 

 

 

The tub is filled, the water's fine.
욕조에 물이 가득해요. 물이 따뜻하네요.


Daddy says, "Buzzy, wash-up time."
"버찌야, 욕조에 들어가렴." 아빠가 말해요.



영어가 안 편한 엄마들도 세이펜으로 쭉 틀어두시고 한, 영 조금 더 욕심나시는 분들은 중국어까지 다 펼치셔서 슥슥~ 눈으로 훑으시면 공부도 되고 아가들에게 가르쳐줄만 하실 거에요 ㅎ


제가 예전에 번역 알바라도 해보려고 셀프테스트 이런 거 해봤었거든요? 근데 세상 재미 없게 되는 거 보고 제 길이 아니구나.. 했는데 말이죠 ㅋ


이번에도 한글, 영어 같이 두고 보면서 다시 깨달았어요 ㅋ 한글 버전 없이 영어책만 읽었으면 그냥 물이 괜찮네~ 좋네 이러면서 넘어갔을 거거든요 ㅎ 근데 보세요 ㅎ 따뜻하대요 ㅎ


미묘한 차이지만 맛이 달라요 ㅎ 그쵸?!?

 

 

 

 

물이 따뜻하다는 소리 듣더니 자기도 같이 씻겠다며 질펀한 엉덩이를 버찌 아버님 얼굴 다 눌리게 갖다 대네요 ㄷ ㄷ  이렇게 상상력이 풍부한 꼬꼬마에요 저희집 녀석이 ㅋㅋ

 


 

 

 

아빠가 호흡곤란으로 쓰러질까봐 얼른 물을 빼는 버찌! 물 내려가는 소리가 참으로 실감나요ㅋ

 

 

 

 

 

버찌가 물을 삼키는 배수구를 보며 겁내하니 아드리도 덩달아 한 번도 안해본 고민을 하지요 ㅋㅋㅋ


저도 버찌 아빠처럼 아드리를 안심시켜줘요


"넌 배수구에 삼켜지기엔 너무 커."

 


 

 

 

 좋다네요 :) ㅋㅋㅋㅋㅋ

 

 

 

 

 

1부 목욕은 아빠랑 2부 잠자기는 엄마랑 하는 거잖아요 ㅎ 대부분의 가정도 그렇죠?!? 여기는 근데 따로 자네요 ㅎ (버찌 누나는 어디 갔을까요?!?)


버찌도 저희 집 꼬꼬마처럼 안잔다고 까불어요 ㅎ 하지만 버찌네 어머님 저보다 더 단호박이시네요 ㅋㅋ


제가 몇 번 다른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ㅎ


책을 읽으면 아가들이 대각성상태라 잠을 못잔대요 그럴 때는 집안 불을 어둡게 하고 발이랑 손을 따뜻하게 마사지해주면 이완되서 잘 잔대요 ㅎ 알아두세용 ㅎ

 

 

 

 

저도 버찌 어머님따라 뽀뽀도 찐~하게 해주고 포옹도 해줘서...

 

 

 

 

 

재웠습니다 :)


사랑스런 꼬꼬마들의 좋은 친구가 되어줄 꼬마 당나귀 버찌 ㅎ 잇님들 댁에도 데려오세요 ㅋ


엄마표 영어, 중국어, 유아 다국어 홈스쿨링에는
노란우산의 책들과
심봉사09 네이버 카페가 참 좋습니다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