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 병원 행복한 우리 동네 3
사이먼 애버트 글.그림 / 노란우산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책 읽어주는 엄마 콰과과광입니다.

 

오늘은 노란우산의 역할놀이 팝업북인 행복동! 행복한 우리 동네 8권 중에서 ㅎ 오늘은 튼튼 병원을 소개해드리려구요 ㅎ

 

 

 

http://blog.naver.com/sonokwang/221026738855

 

 

 

전에 쓴 "부릉부릉 정비소" 후기는 여기 있구요 :)


제목 그대로 기름 냄새 물씬 나는 거친 남자, 모터 아저씨의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은 아드리의 모습이 가득 담겨 있으니께요 궁금하신 분들은 보고 오세용 ㅋ

 


http://blog.naver.com/sonokwang/221031748487

 

 

 

"싱글벙글 슈퍼마켓" 후기는 여기요 ㅎ


실물이랑 똑같이 생겼지만 크기는 은행놀이할 때 사이즈인 돈으로 장을 보며 다 사고 싶지만 참아야하는 엄마의 마음을 헤아려보는 시간을 가졌더랬지요 ㅋㅋㅋㅋ


 

 

 

 

책 맨 뒷 장에 역할놀이, 인형놀이를 할 수 있게 똑똑 뜯어내는 장이 있는 거 아시죠?!?


인형들의 안전(?)을 위해서 제가 뜯으려고 했는데 이 농약 같은 머스마가 ㅋ 어느새 뜯어내고 있어요 ㅎ 달라고 손을 아무리 내밀어도 주지 않네요 ㄷ ㄷ


뜯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또 재미가 있죠 ㅎ

 

 

 

 

 

 


잘 뜯죠?!? 잘 만들어서 그렇습니다 :)


아드리가 물론 잘 뜯을 때도 되었지만요 ㅎ 간혹 진짜 짲응나게 뜯어지는 제품들이 있...

 

 

 

 

 

책 내용으로 말씀드릴 것 같으면 글 조금, 병원 안을 가득 채운 것들의 이름이 적혀 있어요 ㅎ 제가 스터디 하는 중인 한영 말빵놀이처럼 한 번씩 읽어주고 넘어갑니다 ㅎ


동영상 안찍을 때는 따라 읽었는데 ㅋ 왜 때문인지 촬영하니 안따라하네요 ㅎ 섭섭.. ㅋ

 

 

 

 

 

본즈 선생님과 아픈 아이들 ... 팔, 다리 부러진 아이들도 보이고 감기쟁이도 한 명 보이네요 ㅎ 누운 아이는 책에서 누운 아이랑 다른 아이 같은데 얘도 스케이트 타다 발목을 다쳤으려나요?!? ㅎ

 

 

 

 

 

 

본즈 선생님 혼자 너무 힘드실 것 같아서 최연소로 의대를 졸업하신 닥터 장을 모셔왔어요 ㅎ 옷을 자유롭게 입기로 유명하신 쌤이더라구요 ㅋ


 

 

 

 

 

이 선생님 그런데.... 시력이 너무 안좋으셔서 안경 벗고는 장님이나 다름 없으시네요 ㄷ ㄷ 난 데 없이 바닥 진찰하시는 중이에요 ㅋ

 

 

 

 

 

 

그러다 응급환자 발생!!!


일으켜세워줘도 자꾸 쓰러져요! 낫게 해달라니까 작은 주사 한 방이면 된다네요 ㅎ 지켜보니 주사 하나가 아주 만병통치약처럼 쓰이고 있는 병원이었어요 ㅋ

 

 

 

 

 

 

 

해맑은 얼굴로 가슴에 주사를 놓으려고 하시길래 뭐하시는 거냐고 소리 질렀더니 그제서야 엉덩이에...

 

 

-_-+

 

 

 

고발해야겠....

 

 

 

 

 

아.. 하지만 너무 제 스타일 ㅋㅋㅋ

 

 

 

 

안경 이렇게 올리시면 시크도도ㅋㅋㅋ

 

 

 

 

심쿵!


Dr.장: 심장에 문제가 있나요?!?

 

 

 

 

 

 

심장에 특효약인 주사를 가져오셨대요 ㅋ


해외파라 한국말이 서툴러요 ㅋ 영어발음이 좋은 것 같지도 않던데...

 

 

 

 

 

 

왕주사도 한 방 더 맞으라고 권하셔서 소리 지르고 나왔어요 ㄷ ㄷ 무서운 병원 ㅋㅋㅋ


저희 모자의 쇼 즐겁게 보셨나요?!? ㅋ 저희만 너무 재밌게 놀았나요 ㅋ 행복동 8권 있으면 날마다 다른 컨셉으로 일주일 하고도 하루 더 놀 수 있어요 ㅋ


가까운 서점으로 뛰어가시거나 온라인 서점 창을 여세요!! 허뤼업!!!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