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신나는 그림 찾기 - 집중력은 쑥쑥, 관찰력은 퐁퐁 세상에서 제일 시리즈 4
육소영 지음 / 슬로래빗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ㅎ 4세부터 7세까지의 꼬꼬마들을 두루두루 즐겁게 만들어줄 수 있는 기특한(?) 책을 만난 콰과과광입니다 :)

 


 

 

 

 

바로 이 책이에요!!! 세상에서 제일 신나는 그림찾기! 제목에 나온 것처럼 숨은 그림찾기는 기본이고, 다른 그림찾기, 그림자찾기, 짝찾기, 조각찾기, 그림스도쿠, 미로찾기, 스티커 칠교놀이까지 다양해요!!!

 

 

 

 

게다가 24조각 어여쁜 판퍼즐까지 들어 있어서 아드리는 밤이면 밤마다 퍼즐 삼매경입니다 ㅋ

 

 

 

 

 

맨날 카ㅂ 뭐시기만 맞추고 있어서 좀 그랬는데 ㅋ 아가들 정서에도 도움될 것 같은 어여쁜 그림이라 저도 아들 없을 때 한 번씩 쏟아놓고 맞추면 마음이 평온해져서 참 좋더라구요 ㅎ 자꾸 애들 퍼즐 맞추면서 1000피스짜리를 꿈꾸는 아줌마입니다 ㅋㅋㅋ

 

 

 

 

타임랩스로 한 번 보세요 ㅋㅋ 맨날 한 조각 어디 다른 곳에 두고 없어졌다고 찾는 꼬꼬마에요 :)

시각적인 자극을 빨리 받아들이고 필요한 정보를 선택하는 "시각적 주의 집중력"은 학습에 필수적인 능력이라고 하세요 :) 그림 찾기 놀이를 통해 그 능력을 기르게 도와준다네요!!! 아드리의 뇌도 반짝이게 해볼까요?!?

 

 

 

 

 

아드리의 경우 주의집중력과 관찰력 2가지가 필요한 그림자찾기와 숨은그림찾기는 좀 서툴렀는데

 

 

 

 

그 두가지에 구성능력이 하나 더 요구되는 다른그림찾기는 되려 더 잘해서 신기했어요 ㅋ 그저 과일이라는 주제가 익숙해서였을까요?!? ㅋ

 

 

 

 

게다가 칠교스티커그림은 협응력까지 요구되는 4레벨의 놀이였는데 애미가 뜯는 것도 도와줬더니 직관이라도 발휘하는 양 척척 붙여서 고슴도치 애미는 어깨춤이 나오려고 했... ㅋㅋㅋㅋ

 

 

 

 

설거지하고 있었더니 혼자 저렇게 붙여놓고 자랑스러워하기까지!!!! ㅋㅋㅋ

 

 

 

 

 

 

궁시렁궁시렁.. 말은 또 어찌나 많은지 ㅋ 요리조리 돌려가며 스티커의 끈적임은 손가락에 양보하고 구겨질 때까지 돌리기도 했어요 ㅎ 하지만 뇌는 반짝반짝~ 발달하고 있겠죠?!? ㅎ

 

 

 

 

 

혹 .. 책에 답이 나와 있어서 보고하나 싶어 가리고도 시켜봤는데 잘해요 ㅎ 좀 삐뚤거리지만요 ㅋ 40개월인데 이만하면 아름답지 않나요?!?

 

 

 

 

 

 

 

그 외에도 참 예쁜 색감과 재미난 그림들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재미를 주는 세상에서 제일 신나는 그림찾기!!! 잇님들도 함께 즐겨봐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