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벙글 슈퍼마켓 행복한 우리 동네 6
사이먼 애버트 글.그림 / 노란우산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는 콰과과광이구요 ㅎ 뜨거운 두 남자와 한 공간에서 자다 보니 더워서 일찍 잠에서 깼네요... ㅎ

어제는 초미세먼지도 위험하대고, 오존도 좋지 않아서 집에서 놀았어요 ㅎ 꼬꼬마는 자려고 누웠을 때에야 비로소 전철을 안탔다고... 궁시렁댔지만 ㅋ 은근 기억력 좋은 아들이 사랑하는 지하철을 잊은 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ㅋㅋ

 

 

 http://blog.naver.com/sonokwang/221026738855

 

 

 

지난 주에 소개해드린 이 놀이북 때문이에요 ㅎ 요물 같은 역할놀이북! 돈의 개념도 알려주고, 상상력도 마구 자극하는 재미난 역할놀이 책이지요 :)


 

 

 

 

게다가 ㅋ 제가 책장에서 눈먼 돈을 발견했거든요 ㅋ 행복동에 유통시킬 수 있는 돈이 30만 4천원 더해졌습니다 ㅋ 그 돈으로...

 

 

 

 

 

 

오토 아저씨는 정비소를 확장할 수 있었... ㅋㅋㅋ 행복동에 차가 참 많거든요 ㅋ 필요한 투자였어요 ㅎ

 

 

 

 

오늘은 행복한 우리 동네에 없어서는 안될 "싱글벙글 슈퍼마켓" 얘기를 해보려구요 ㅎ 먹고 사는 문제는 참 중요하니께요 ㅎ 게다가 슈퍼마켓에서 파는 물건들이 집에 많아서(?) 연계해서 놀기에 재밌을 것 같아 골라봤어요 ㅎ

 

 

 

 

포피아줌마와 딸 케이티, 아들 브랜든이 함께 장보기에 나섰어요 ㅎ 티타임이라도 갖기 위한 장인지 ㅎ 쇼핑리스트의 맨 위가 꽃이네요 ㅎ 사과도 달랑 두 개 ㅋ 어머니는 사과가 싫다고 하셨...

 

 

 

 

어느새 장보기가 끝났어요 ㅎ 목록에 적힌 것이 몇 개 없으니 그럴 것도 같지만요 ㅎㅎ

 

 

 

 

 

인형놀이 캐릭터들이 그려진 페이지는 똑! 떼어내서 조립을 해요 ㅎ 싱글벙글 수퍼마켓의 주인인 애플아줌마... 아가씨?!?와 케이티, 쇼핑카트와 계산대가 있네요 ㅎ 뒷면까지 너무나 완벽한 인형놀이 소품들이에요 ㅎ 계산대 디테일 좀 보시라니께요 ㅎ

 

 

 

 

 

오늘도 좀 마트가 한가해보이니까 말빵세 인형의 집 식구들을 좀 빌려와요 ㅋㅋ 정비소 사람들은 자기네 가게 돌보느라 올 수도 없거니와 기름 때랑 많이 묻은 옷을 입고 남의 영업장에 나타나는 건 실례잖아요 ㅎ

 

 

 

 

애미가 밑작업을 끝마칠 즈음, 낮잠에서 깬 아드리가 다가왔어요 ㅎ 책 읽어줄까 했더니 좋대서 ㅎ 포피아줌마의 쇼핑목록 속 물건들을 찾아가며 재미나게 읽었어요 :)

 

 

 

 

오늘은 예쁜 지갑도 준비해서 돈을 넣어뒀지요 ㅋ 지갑 속으로 들어갈 기세네요 ㅋ

 

 

 

 

 

지난 주에 배운 세 종류의 돈도 가물가물한데 ㅋ 신사임당 아주머니께서 아드리의 머릿 속을 복잡하게 해요 ㅋ 가장 큰 돈을 물어보니 순박한 아드리는 가장 많이 봤을(?) 천 원을 집어드네요 ㅋㅋㅋ

 

 

 

 

싹둑놀이 생각이 나서 매장 안을 꾸몄더니 가게가 꽉 차 보여요 ㅋ 이것이야말로 실화인가 싶은... 사람 머리통만한 과일과 채소들인 것이죠 ㅋ

 

 

 

이제 진짜 카트에 물건을 담아보기로 해요 ㅎ 아드리는 먹고 싶은 걸 잔뜩 골라요 실제로 오늘 사러 갈 수박도 담고... 이제는 알러지 때문에 당분간 먹을 수 없는 케이크도 골랐어요..  순간 이제 못먹으니까 사지말자.. 하려다가 놀이에서라도 사먹게 내버려두자는 생각이 들어서 다 허락했지요 ㅎ

 

 

 

 

 

아빠 아이스크림 하나 사자니까 자기가 좋아하는 거라면서 정색을 ㅋ 그럼 대신 뭐 살까 했더니 김치 ㅋㅋㅋ 없네... 이러길래 배추와 무를 고르면 된다고 가르쳐줬네요 ㅎ 비록 저는 김치를 담궈본 적이 없지만요;;;;

 

 

 

 

정비소는 타이어 네 개 갈아도 3만원이면 되는데 장바구니 좀 가득 채웠다고 15만원 ㅋ 엥겔지수가 너무 높은 동네지만 ㅎ 그래도 행복한 우리 동네!!!

 

 

 

 

 

내친 김에 요리까지 시작했어요 ㅋ 깨끗한 주방을 위해서 정리 모드!!!

 

 

 

 

애미도 재밌었어요 ㅎ 아빠가 조금만 더 협조적이셨으면 전문적인 정비소를 구경할 수 있었을텐데 ㅎ 오늘은 슈퍼에서 장 본 걸로 만족하기로 해요 ㅎ 더욱 다채롭고 재밌어질 아드리의 행복동을 기대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