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우리 동네 시리즈 세트 - 전8권 - 책 8권 + 차곡차곡 정리 상자 + 종이 화폐 행복한 우리 동네
사이먼 애버트 글.그림 / 노란우산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책을 좋아하고 40개월 아들도 책을 좋아했으면 싶은 콰과과광입니다 이번 주에도 음청 재미있는 노란우산 출판사의 놀이북을 만나봤어용 ㅎ 팝업북이라고도 할 수 있고, 역할놀이하기도 매력터지는 인형놀이북! "행복한 우리 동네" 줄여서 행복동!!!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행복한 우리 동네는

알록달록 장난감 가게
와글와글 동물 가게
삐뽀삐뽀 동물 병원
하하호호 카페
튼튼 병원
무럭무럭 책방
싱글벙글 슈퍼마켓
부릉부릉 정비소


이렇게 여덟 권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ㅎ 동네에 이 정도는 있어줘야하는 건데 ㅋ 아쉽게도 저희 동네엔 책방이 없어요 ㅎ

 

 

 

 

 

여덟 권을 펼쳐보면 이렇게 늘어놓을 수(?) 있구요 ㅋ 세트로 주문하시면 부록으로 차곡차곡 정리 상자까지 딸려옵니다 ㅋ 그 안엔!!! 16만원어치의 가짜 돈이 들어있지요 ㅋ 크기만 작지 실물과 똑같은 지폐의 모습이 모자의 가슴을 설레게해요 ㅋ

 

 

 

 

여덟 권을 모두 붙여 행복한 우리 동네를 집 안에 꾸려봤어요 ㅋ 항공샷도 찍어봤는데 ㅋ 차 덕후 아드리의 마음을 훔친 것은 여지 없이...

 

 

 

 

 

부릉부릉 정비소입니다 :) 정비소 안에 수용조차 힘든 커다란 변신 rc카를 파킹하는 센스! 너무 크지 않냐고 한 소리 했더니 -3- 입을 삐죽이며 궁시렁댔어요 ㅋ

 

 

 

 

 

 

책의 맨마지막 페이지 중 요래 뜯어지는 것이 한 페이지 있어요 ㅎ 똑똑 잘 떨어집니다 ㅎ 이런 거 안뜯어지면 얼마나 성질나는지 다 아시죠?!? ㅋ

 

 

 

 

 

책에 첨부된 사람이 너무 적대요 ㅋ 행복동 주민들이 모두 깨어나는 그 날이 오면 정리 상자가 요긴하겠지만 ㅋ 지금은 말빵세 인형의 집에서 빌려오기로 해요 ㅎ

 

 

http://blog.naver.com/sonokwang/220999135200

 

 

제가 지난 어린이날 선물로 아드리에게 선물한 거 기억하시는 분은 애정이웃이세요 ㅋ 이것땜에 잠도 안자고 12시 넘어 잔 꼬꼬마는 몸살이 났더랬지요 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보고 오세요 ㅋ

 

 

 

 

 

 

그렇게 말빵세 인형의 집 식구들도 깔맞춤으로 차를 한 대씩 끌고 뭐든지 잘 고치는 모터 아저씨네 정비소에 도착했어요 ㅎ 핑크공주 로즈에게 어울리는 분홍빛 차가 없어서 아드리는 좀 못마땅해했어요 ㅎ

 

 

 

 

 

 

어여쁜 머리카락을 위해 말고 있던 헤어롤을 정비소를 위해 쾌척한 아드리 ㅋ 역할놀이 좀 해봐야지요?!?

 

 

 

 

 

바퀴(타이어)도 갈아주구요  ㅎ

 

 

 


 

 

서비스로 세차도 해드리는 넘나 훌륭한 정비소! 비록 가족이 운영하는 곳이라 어린 친구들이 고생하지만요 ㅋ 저래뵈도 최강 동안! 스무살이라는 설정을 줘봤습니다 ㅋㅋㅋ

 

 

 

 

 

 

모터 아저씨는 현금만 취급하시니께요 ㅋ 카드밖에 없는 아저씨를 위해 부랴부랴 돈을 오려드려요 ㅋ

 

 

 

 

 

 동전만 돈인 줄 아는 꼬꼬마에게 지폐를 가르칠 수 있는 기회까지 얻어 애미는 신이 났어요 ㅋ 그래도 집안 어르신들께 용돈 받으면 받자마자 애미에게 건네는 착하고 순수한 아들로 아직은 좀 남아주기를요 ㅋㅋ

 

 

 

 

 

 

정비사도 됐다가 손님도 됐다가 ㅋ 아드리가 열일 중이에요 ㅋㅋ 역할놀이의 묘미죠 이것이 ㅋㅋ

 

 

 

 

 

 

말도 안되는 가격이지만 행복동 내에서 유통되는 돈의 양이 얼마 안되니까요 ㅋ 타이어 갈아드리고 세차 서비스까지 해드려도 3만원이면 오케이! 착한 물가의 행복동에서 살고 싶으시죠?!? ㅋㅋ 돈 버느라 고생한 모터 아저씨는 좀 눕혀드리고 책을 좀 봐요 ㅋ

 

 

 

 

 

 

아드리는 이 때도 열일 중이에요 ㅋㅋㅋ 바쁜 손 보이시죠?!?  스패너, 펜치, 드라이버, 사이드미러, 라디에이터, 와이퍼, 너트와 볼트, 전조등 등 ㅋ 고급 용어들로 가득한 책까지 재미있게 읽고 곱게 정리까지 완료!

다음 주에도 정비소 못지 않게 재미있는 행복한 우리 동네, 행복동의 재미난 한 가게 소개해드리러 또 올테니 ㅋ 기대해주세용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