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강아지, 고양이 스케치 세트 - 전2권 5분 스케치 시리즈
김충원 지음 / 진선아트북 / 2017년 5월
평점 :
품절


 

잇님들 고양이나 강아지 좋아하세요? 전 특히 도도한 냥아치들을 사랑합니다 ㅎ 고양이와의 동거는 어려서부터 제 로망이지만, 아드리 하나도 버거우니께요 ㅋ 한 번씩 고양이카페 가서 재채기하며 털 좀 묻혀오는 삶에 만족하기로 했어요 ㅎ

 

 

 

 

 

그런데 ㅎ 아, 그런데! 미술교실로 유명하신 김충원 선생님께서 저같은 사람들을 불쌍히(!) 여기시사 하루 5분만 들이면 어마어마하게 캄췩한 고양이와 강아지들에 맘껏 집중할 수 있는 책을 펴내셨어요 ㅎ

애묘, 애견인들의 많은 동영상 감상 바랍니다 ㅋ

 

 

 

 

강아지의 사랑스러움은 물론 강아지 종에 따라 습성이나, 생김새, 그 아이들과 김충원 선생님과의 특별한 에피소드들도 맛깔나게 섞여 있는 책의 구성이 더욱 재미나게 그리기에 빠져들게 합니다 ㅎ

 

 

 

 

 

저는 강아지 책을 제가 사랑하고 존경하는, 요새 조금 심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드신 언니님께 힐링의 기운(?)을 나눠드리려고 ㅋ 스케치북에 연습했어요 ㅎ 따라 그리기부터 해야 좀 더 멋스럽게 그릴 수 있을텐데 ㅋ 쉽지 않네요 ㅎ 그림으론 치와와랑 고양이가 큰 차이가 없어 보여서 잇님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글씨로 써놨어요 ㅎ

 

 

 

 

 

어린아이 같은 그림이지만 균형 맞추기가 쉽지 않구요 ㅎ 10번은 그려야 안보고도 그릴 수 있게 익숙해지고 20번 정도 그리다보면 평생 눈감고도 그릴 수 있다고 ㅋ 열심히 그리라고 하세요 ㅎ

미리 그려두신 예쁜이들만 바라보고 있어도 절로 웃음이 나오는 저는.. 어쩔 수 없는 고양이 덕후인가봅니다 ㅋ

 

 

 

"강아지를 스케치한다는 것은 강아지를 사랑하는 또 하나의 방식이고 스케치의 재미를 더해 주는 수단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대상을 내 손으로 그리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것만으로도 축복입니다"


그 축복을 같이 누려보세요 ㅎ 책 한 권이면 됩니다 ㅎ 제가 먼저 해봤잖아요? 참 좋습니다 ㅎ

아, 행복해요!!! 김충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