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아틀라스 HELLO ATLAS - 126개의 언어로 만나는 전 세계 인사말
벤 핸디코트 지음, 케나드 박 그림, 윤제원 옮김 / 봄나무 / 2017년 4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아드리에게 133개국을 선물한 엄마, 콰과과광입니다 ㅎ 무슨 소리냐구요 ㅋ

 

 

 

 

 

 

 이 책 얘기랍니다ㅎ

아드리와 제가 살고 있는 아시아는 물론, 유럽, 남아메리카, 북•중앙아메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남극까지 7개의 대륙을 여행하며 126개 언어와 특징, 역사를 살필 수 있는 좋은 책이에요 ㅎ

 

 

 

 

책이 아들만큼 커요 ㅋ 세계를 담았는데 더 커도 뭐ㅋ 운반은 어렵겠지만 괜찮다는 생각은 저 혼자만의 생각일까요?!? 까막눈 꼬꼬마도 열심히 그리고 자꾸 들여다볼만큼 매력적이에요 같이 좀 살펴보실래요?

 

 

 

 

 

 

참... 제가 봐도 참 다양한 인종과 나라들, 언어들이 있네요 ㅎ 너무 늦게 나온 이 책이 야속한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ㅋㅋ 게다가 이 책의 강점이 또 있으니... 바로.... 

 

 

 

 

 

 

 

어플이 있어요!!! 큐알코드 인식시켜서 다운 받아 봅니다 ㅎ 한글로 "헬로 아틀라스"라고 치면 안나와요 ㅋ hello atlas나, the hello atlas 이렇게 영어로 치셔야 나온답니다 ㅎ

 

 

 

 

 

 

 

 

-_-;;; 아이폰 7+에 깔면 자꾸 중국어버전으로 깔려요;; 아이폰 5에 깔면 영문 버전으로 나오길래 중국어는 당최 모르겠어서 ㅎ 그걸로 쥐어줬네요 ㅎ 게다가 이 어플 한 번 다운받으면 비행기 모드에서도 구동이 되니까요 ㅎ 데이터도 안들고 아가들 어학 공부(너무 거창한가요 ㅋ) 시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ㅎ

 

 

 

 

 

 

 

대륙 선택하고 나라 선택해서 아드리가 신나게 누른 화살표 누르면 상황이 바뀌구요 ㅎ 제가 누른 하단의 붉은색을 누르면 네이티브 스피커 발음이 흘러나옵니다 ㅎ 신기하죠? 좋은 세상이에요 ㅋ


 

 

 

 

 

한국 대표는 옥균이에요 ㅎ 전통의상을 입고 있는 아이들이 많이 나오니 한복이었음 더 좋았을텐데 ㅎ (목 부분이 묘한?) 태권도복이네요 ㅎ

옥균이 위로 중국 아이인 펑 보이시죠 ㅎ 안녕하세는 [니 하오] 만나서 반가워요는 [헨 가오싱 런시 니] 내 이름은 펑이에요는 [워 쟈오 펑]이래요 ㅎ


 

 

 

 

한국 아이부터 만나게 해주면 아드리가 더 관심가질 것 같아 들려줬더니 ㅋ 애미 동영상 찍는 건 전혀 개의치않고 머리를 들 생각도 없이 코를 박고 있어요 ㅋ

 

 

 

 

 

"절대 놓치지 않을 거에요" 라고 하는 것 같은 아드리의 모습! 아들 없을 때는 세계 지도에 약한 애미도 열심히 들여다보고 여행계획을 세우게 만들어주는 멋진 책! 세계가 한층 더 가까워지고 있는 요즘, 우리 꼬꼬마들에게 (책에 나오지 않은) 무수한 나라들이 있고, 언어가 또 다양하다는 점을 단번에 깨닫게 해줄 책이 바로 헬로 아틀라스에요 ㅎ

좀 더 넓은 세상을 품을 수 있게 같이 도와줘요, 우리 ㅎ 책 한 권이면 가능하다니까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