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노트 2 : Work & Create(스프링) 카오노트 : Work & Create 2
투페라 투페라 지음 / 달라호스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책을 좋아하고, 39개월 꼬꼬마 역시 책 좋아하는 아이로 자랐으면 싶은 맘을 품고 있는 콰과과광입니다 ㅎ

 

 

 

 

 

하지만... 아드리는 장난감이 더 좋대요 (쿨럭)


그러든가 말든가 카오노트의 저자인 투페라 투페라씨는... 아, 사람이름이 아니라 일본의 아티스트 작가 그룹이라네요 ㅎ 이름치곤 기이하다 생각했... ㅋㅋ

 

속도 참 다채로워요 ㅎ 일본은 이해할 수 없는 사람들도 많지만, 독특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들을 가진 사람들도 많은 것 같아요 ㅎ 가깝지만 먼 나라, 매력적인 이웃나라 일본입니다 ㅎ

 

 

 

 

 

카오는 일본어로 얼굴! 순간 가오인가 싶었는데 찾아보니 그건 폼잡는다 할 때 폼이라네요 ㅎ 근데 가오나시는 그럼 카오나시인가요?!? 얼굴없다.. 이런 뜻인 줄 알았는데 말이죠 ㅎ ㅇ알 수 없네요;;; 암튼!

 

 

 

 

39개월 어린 아들은 낯선 형태의 눈, 코, 입을 잘 알아보지 못하고 난처해하네요 ㅎ 제가 처음에 가리킨 코는 안경 같기도 해요 ㅋ 애미가 좀 더 어린 녀석의 눈높이에 맞춰줘야하는데 말입니다 ㅎ 아무리 생각해도 저는 아드리에게 좀 야박해요;;;;

 

 

 

 

 

인상을 빡빡 쓰며 책을 훑어봐요 ㅎ 얼굴을 만들어주고 싶은 대상(?)부터 찾기 위함이죠 ㅎ 먹부림의 제왕이라 먹을 것들에만 눈이 가요 ㅋ  삼각김밥 보고 "밥이네" 수박 보고는 "먹고 싶다"

 

 

 

 

꼬꼬마들이 너무 쉽게 뜯을 수 있게 생기지는 않아서 원하는 부위를 뜯을 때는 집중해야써요 ㅎ 그러다 눈코입만 남기고 배경도 뜯어버릴 수 있으니 ㅋㅋ 지켜보세요 ㅋㅋㅋ

 

 

 

 

 

첨으로 완성한 얼굴 하나! 모히칸 머리는 아들도 해줘보고 싶은데 숱이 모자라요 ㅋ 제 로망은 투블럭인데 아쉬운대로 파마시킨 거라니께요 ㅋ

 

 

 

 

몹시 진지한 얼굴로 단춧구멍(문자 그대로의 의미입니다 ㅋㅋ)같은 눈을 달아놓고 ... 시선을 강탈할 작정인지 반짝이는 눈을 하나 더 붙였... 애미의 저지로 코를 붙입니다 ㅎ 입은 원래 웃는 형태로 붙어 있었는데 ㅎ 아드리는 뒤집힌지도 모르고 저래 붙였을 거에요 ㅎ 좀 우울해보이지만 예상 밖의 얼굴이라 재밌어요 수염도 ㅋ 당연히 코와 입사이의 콧수염일 거라 생각했는데 턱수염이구요 ㅋㅋㅋㅋ

 

 

 

 

 

 

눈을 너무 위로 붙여서 ㅋㅋㅋ 추워서 씌워준 모자가 눈을 가려요 ㅋ 다행히 종이랑 스티커가 잘 뜯어져요 ㅎ 원하는 곳에 떼어다 다시 붙일 수 있으니 또 좋습니다 ㅎ 밀착이 훌륭한데 탈착까지 쉬운 신기한 스티커북이에요 ㅎ 이것이 일본의 기술력?!? ㅋ

 

 

 

 

 

이거 손댔다가, 저거 손댔다가 ㅋ 영.. 애미 맘엔 안차지만 ... "안돼!" 보다 "괜찮아~" 로 아들과의 시간을 채우고싶은 맘이 있어서 입을 앙다물었어요 ㅋㅋ

 

 

 

 

 

슬슬 배가 고픈 아드리는 책 속 먹을거리들을 탐하기 시작합니다 ㅋㅋ 불쌍한 삼각김밥 ㅋㅋㅋ

 

 

 

 

 

이건 아드리의 허락을 받고 제가 순수한 털보 아저씨 느낌으로다가 만들어봤어요 어때요?!? 하지만 아드리가 또 안경 내놓으라고 짜증을....

 

 

 

 

 

번뜩이는 아이디어 ㅋㅋㅋ 안경 잘 어울리는 장뽀글 씨에요 ㅋㅋㅋ 못생겼... ㅋㅋㅋㅋ

 

 

 

 

 

 

범죄형으로 생긴 털복숭이 아저씨에게 씌워주네요 ㅎ x_x 이런 그림이라도 그려주면서 설명해야했나... ㅋ 엑스자를 좋아해서 아무 데나 붙이고 싶어했어요 눈이라고 아무리 설명해도 이해하지 못하더라구요 ㅋ  맞았다고 하기도, 죽었다고 하기도... 동심파괴라 애매하구요 ㅋㅋㅋ


재밌었어요 ㅎ 잇님들도 카오노트와 함께 아가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요 ㅎ 아, 저희 모자가 가지고 논 것은 2권이에요 ㅎ 아드리는 1권 표지가 더 맘에 든다 했답니다 ㅋ 아가들 취향대로 골라 주문하세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