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당나귀 버찌 시리즈_영어판 (전6권+mp3 CD1장+해석본) / 세이펜 미포함
노란우산 / 2016년 10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어느덧 39개월이 된 장꼼마리랑  [소]망을 [나]르는 [기]차 타고 느리게느리게~ 이동(?) 중인 콰과과광입니다 ㅎ


저 어제 에버랜드 다녀왔거든요? 중국인들이 거~의 없었는데 몇 분 계셨어요 ㅎ 아직 표현 하나도 뱉을까 말까 하는 중인데 ㅋ 괜히  중국어 하시는 걸 들으니 설레고 말이라도 붙여보고 싶어서 혼났어요 ㅋㅋ

 

 

 

 

 

하여 이번 주도 야심만만(?)하게 시작한 한영쌍둥이북... 이자 중국어까지 가이드북과 스티커북이 있어 한영중 삼둥이북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는 꼬마 당나귀 버찌랑 아드리랑 놀았어요 ㅋ

 

바로 후기 시작할게요!!!

 

 

 

 

 

 

버찌가 다쳤대! 왜 다쳤는지 한 번 볼까?!? 했더니 아드리 표정이 엄청 걱정스럽고 심각해졌던 책! 꼬마 당나귀 버찌 3권! 혹이 났어요, Buzzy's Boo-Boo 입니다 ㅎㅎ

 

 

 

 

 

세상 건방진 포즈의 아드리 ㅋ 하지만 아직도 세이펜을 잘 다루지 못해요 ㅋ 너무 길~게 누르고 있어도 ㅋㅋㅋ 켜지지 않거든요 ㅋ

 

 

 

 

애미가 켜줬더니 좋다고 웃어요 ㅎ 어디를 눌러야하는지도 잘 모르는 ㅋㅋㅋㅋ 표지를 본 페이지 찍 듯이 그냥 찍으면 소리가 나오는 줄 아는 꼬꼬마입니다 ㅎ

 

 

 

 

 

개인적으로 나레이션 버전보다는 액팅 버전이 신나고 재밌어서 누르라고 했어요 ㅎ 언제나처럼 국산(!) 아드리는 한글로 먼저 들어요 ㅎ

 

 

 

 

혀는 왜 자꾸 나오는지 ㅋ 애미 닮아 성질이 급해서 마구 먼저 넘겨보는 아드리에요 ㅋ 까막 눈이라 내용을 알 리 없는데도 그림이 먼저 보고 싶은가 봐요 ㅎ 39개월 꼬꼬마 눈에도 이리 매력터지는 책인 겁니다

 

 

 

2차는 영어로!!! 듣는 중인데 자꾸 딴 짓 ㅋㅋㅋ 중국어 가이드북을 세이펜으로 찍으려고 합니다 ㅎ 그래도 무의식에라도 미쿡말이 쌓이고 있겠지요?!?

 

 

 

 

 

 

같은 장면이라고 해도 한글 버전이 울음소리가 더 제대로라 찍어봤어요 ㅋ 이리 실감 나야 꼬꼬마들의 관심을 끌어모을 수 있는 거에요 ㅎ

 

 

 

 

 

나름 독후 활동의 일환으로 밴드를 줍니다 ㅎ 버찌처럼 아드리도 이마를 찧었어요 ㅎ 버찌는 왜 다쳤는지 안나오지만 ㅋ 저희집 꼼마리는 식탁 모서리에 다쳤네요 ㄷ ㄷ

 

 

 

 

 

언제 이렇게 컸을까요 ㅎ 혼자 밴드를 (아무렇게나 되는대로) 뜯어서 붙여요 ㅎ 누워만 있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ㅎㅎ

 

 

 

 

 

우리집 뽀글이 ㅋㅋㅋ 내친 김에 버찌 따라 곰인형에도 밴드를 붙여줍니다 ㅎ


Buzzy wants his teddy. He needs a Band-Aid too. Buzzy sticks it on him. Teddy's just like new. 랄까요 ㅋㅋㅋ

 


 

 

 

아드리가 원하니 중국어도 들어봅니다 ㅎ 나나쌤의 동요가 오늘따라 신나서 애미는 마구 따라 부르고 싶지만 ㅋ 지식이 짧아서 쉽지 않아요 ㅋ 그러나 저러나 이 동요 굉장히 친숙한데 무슨 노래죠? 아시는 분 댓글 좀 달아주세요 ㅎ


가사는 이러합니다 ㅎ



博基的头上长了包
[bójī de tóu shang zhǎng le bāo]
버찌의 머리에 혹이 났어요
博基的头上长了包
[bójī de tóu shang zhǎng le bāo]
버찌의 머리에 혹이 났어요
博基贴了创可贴
[bójī tiēle chuāngkětiē]
버찌는 반창고를 붙였어요
都好了 [dōu hǎo le]
다 나았어요
都好了 [dōu hǎo le]
다 나았어요

 

 

 

 

아... 좋은 밴드들이었어요... 이렇게 하릴없이 가지만 아드리의 영어, 중국어에 관한 기억은 재밌고 신나는 것으로 기억되겠지요?!?


저는 초급 중국어 교재를 좀 구해서 병음 읽은 법이며... 이런 기초적인 것을 연구해봐야겠어요 ㅎ 엄마표 다국어하려면 ㅎ 저부터 좀 왕초보 단계에서 벗어나야할 것 같으니께요 ㅎ (성조, 성모, 운모에 대한 강의는 심공카페에도 있어서 그것부터 보고요 ㅎ)


암튼! 아가들에게 더 넓은 세상을 열어주고 싶으신 잇님들 계시다면 ㅎ 함께 해요 ㅎ 노란우산 출판사가 도와줄 거에요 ㅎ 아주 친절하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