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 again! 중학교 영어로 다시 시작하는 영어회화 1 : 패턴 50 - KBS <굿모닝 팝스> 이근철의 Try again! 중학교 영어로 다시 시작하는 영어회화 1
이근철 지음 / 길벗이지톡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ㅎ 굿모닝팝스 명진행자셨던 근철 쌤이랑 중학 영어로 영어회화 다시 도전하는 중인 콰과과광입니다 ㅎ

 

 

바야흐로 2주차인데 ㅎ 진도가 더딥니다 ㅋ 게다가 다른 분들 후기 보다가 근철쌤과 나딸리~ 백민경 씨가 진행(?)하는 음성으로 된 팟캐스트나 영상까지 같이 나오는 네이버TV 강의라고 해야하나요 ㅋ 암튼 그런 것이 있다는 걸 알게 되서요 ㅋ


조금 비겁(!)한 것도 같지만 공부 방향을 전면적으로 수정했어요 ㅎ 100일 안에 책을 다 보려고 계획을 잡았었는데 말이죠 ㅎ 하루에 팟캐스트 하나, 조금 무리(!)하면 ㅋ 두 개 듣고 (한 챕터를 두 강으로 진행하며 연습시켜주시거든요 ㅎ) 책에 나온 큐알코드에 연결되는 mp3파일까지 듣기로 맘먹었어요 ㅎ


근철 쌤 인트로 속 말씀처럼... 내 자신의 만족이나, 여러 목적들로 해야겠다고 맘먹었으면 하는 거고 하기 싫으면 다른 걸 찾아 즐겨도 되는 한 번 뿐인 인생이니께요 ㅎ 저는 좀 더 길게 보고, 장기전에 돌입하기로 결심했어요 ㅎ

 

 

 

 

 

 

17시간 전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영상이 네이버TV에 게시되어있네요 ㅎ

 

 

 

 

 

 

 

 

믿고 듣는 이근철의 영어회화, Try again!!! 올해 1월부터 올라왔대요 ㅎ 매주 월요일, 목요일 아침 7시에 올라온다고 하고요 ㅎ 벌써 5월인데 아직 38번째 패턴 연습 중!!!ㅎ 저도 욕심내지 않고 꼭꼭 씹어 제 것으로 소화해낼 거에요 ㅎ

 

 

 

 

 

 

하여 백만년 전에 컬투 라디오나 듣다가 창고(storehouse)에 가둬둔 팟캐스트도 교육 폴더로 옮겨오고요 ㅋㅋ tryagain 검색해서 구독도 하고 강의도 내려받았어요 ㅎ 음성만 들으면 두 분이서 너무 재밌으셔서 어떤 얼굴 표정으로 대화 중이신지 궁금해지지만 ㅋ 마이크에 얼굴이 가려져서 잘 안보이더라구요 ㅋㅋㅋ 게다가 저는 영상을 전화기로 보는 것이 영 힘들고 더뎌서 그냥 음성에 집중하기로 하였습니다 ㅎ

 

 

 

 

 

 

오늘은 아드리랑 할 미술놀이 준비하면서 듣다가, 입이 잘 안움직이길래 책도 꺼내고, 색칠하던 색연필로 메모도 해보면서 공부했어요 ㅎ


백민경 씨가 일반인인지... 암튼 잘 알 수 없지만 근철 쌤이 일방적으로 저희에게 가르침을 주는 방법이 아니라 청취자나 시청자들처럼 학생의 입장에서 그녀가 한 단어, 한 단어씩 뱉을 수 있게 돕는 과정에서 보고 듣는 이들이 또한 영어회화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줘서 더 좋았어요 ㅎ

 

 

 

 

 

 

 

게다가 우리 근철쌤은 왤케 재미지게 가르쳐주시는 건지 ㅋㅋㅋ 저는 예전에 [d] 발음 가르칠 때 이렇게 그림 그려가면서 가르쳤단 말이죠 ㅋ 근데 우리 Jake쌤은 튀김 먹을 때 까지는 부분이라고 ㅋㅋㅋㅋ 너무 확 다가오는 거죠 ㅋㅋㅋ


근철 쌤은 사랑입니다 ㅋ


저 열심히 할게요 ㅋ 잇님들도 같이 하시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