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 목욕탕 노란우산 그림책 30
투페라 투페라 글.그림, 김효묵 옮김 / 노란우산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책 욕심 많은 콰과과광입니다 ㅎ 저는 소설류도 좋아하지만... 사실 동화책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ㅎ 한 편 끝내주게 써서 노년을 편히 보내고 싶다는 흑심도 품고 있는... 연필 같은 여자에요 ㅋㅋㅋ

 

 

 

 

요새 아빠랑도 밤이면 밤마다 보고, 아빠가 집에 안계신 날엔 놀러오신 할머니랑도 재미나게 읽는 책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구요 ㅎ

 

 

주인공이 동물인데요... 음... 눈이 매섭고 신기한 동물이에요 ... 근데... 가만 보면 어디서 많이 본 것 같고... 에ㅂ랜드에서 사온 팝콘통이랑 넘나 닮은 녀석.....!!!!!

 

 

 

 

 

 

까막눈인 38개월 아드리보다 아빠가 더 깔깔대며 읽는 책 ㅋ 저도 판다의 진실을 알고 넘나 놀라웠던 바로 그 책!!! 판다목욕탕 ㅎ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ㅎ

 

 

 

 

 

 

판다만 들어올 수 있는 판다 전용 목욕탕이에요 ㅎ 단독 공개!!! 어른 판다는 500원, 어린이 판다는 100원이면 때 빼고, 광낼 수 있게 이용 가능한 착한 목욕탕이에요 :) 사실, 동물원에서 코흘리개들 상대로 벌이가 얼마나 대단하겠어요... 극한 직종에 종사 중이에요, 이 친구들 ㅎ 그들의 고단한 삶을 위로하는 것이 120원 짜리 대나무맛 우유, 저도 즐겨마시는 칠ㅅ사이다(!) 100원!!! 물가가 멈춘 곳이네요, 그쵸? ㅋ

 

 

대나무맛우유, 저도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ㅋ 뻥입니다 ㅋ 한 번 마셔보고 싶어요 ㅋ

 

 

 

 

 

 

훌렁훌렁~ 이럴 수가!!! 검정색이 볼레로인가요 ㅋ 벗겨져요 ㅋ 다리는 스타킹인가요 양말인가요 ㅋㅋㅋ

 

자칫 어리고 어리석은 우리 꼼마리들은 착각하고 판다들을 벗겨보려 꼬집을 수 있으니 조심시켜주세요 ㅋㅋㅋ 우리 순수한 어린 양들은 귀여우니께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다크서클.... 탈착 가능한 거였네요 ㅋ 유약한 심성의 장아빠는 무섭다고... OTL 저도 보면 볼수록 좀 놀라웠던 장면이에요 ㅋㅋㅋ

 

 

 

 

 

 

멋진 산수화가 판다들의 지친 맘을 위로하려 목욕탕에 커다랗게 그려져있어요 ㅎ 초강력 샴푸와 천연대나무린스가 무상으로 제공되는 남탕이네요 ㅋ 여탕은 좀 다르잖아요 ㅋ 안가보신 남성분들은 모르셨죠?!? 여인들은 자기만의 브랜드들을 사용하기에 더 어여쁜 법입니다 ㅋ

 

 

 

 

 

 

초강력 샴푸가 뭘 지웠는지 아시겠어요?!? 맞습니다... 우리 판다들의 까만 귀를... 본래의 하얀 색으로 돌려주는 역할을 해요 ㄷ ㄷ

 

 

 

 

 

와.... 눈 둘 데를 못찾겠는... 살색 천지!!!ㅋㅋㅋㅋ 제가 잇님들을 격하게 아끼니까 이런 희귀 사진? 그림을 보여드리는 거에요 ㅋ 아가들 그림책이니까 ㅋㅋㅋ 전체 연령가이지만요 ㅋㅋㅋ

 

 

 

 

 

 

다 씻고 난 다음은 다시 옷 입고... 안경까지 다시 써야해요 그럼 다시 귀요미들로 변신하지요 ㅎ 그런데 뭔가 허전하죠?!? ㅋ

 

 

 

 

 

 

ㅋㅋㅋㅋ 귀가 빠졌어요 ㅋ 짱 귀엽죠 ㅋ 아... 진실을 알아도 더 사랑스럽고, 그들만의 자기관리 능력이 존경스러운 밤입니다 ㅎ

 

 

 

 

 

5월은 가정의 달! 댁의 귀여운 꼬꼬마들에게 판다목욕탕 선물하시고 아가들만큼이나 깜찍한 판다들의 비밀, 공유해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