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자격증 따기 그림책 보물창고 69
존 에이지 글.그림, 마술연필 옮김 / 보물창고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흥! 요새 아드리가 자주 취하는 포즈에요 ㅋ 좋아하는 책이 한 권 생겼거든요 ㅋ

 

 

 

 

 

 

​여기 용맹한 사자가 되고 싶어서 족집게 수업으로 유명한 사자 선생님의 가르침을 받으러 ㅋ "사자 학원"에 등록하러 간 소년이 있습니다 ㅎ  수업에 걸맞게 옷을 갈아입구요 ㅎ 준비운동부터 시작합니다 ㅎ 숙련이 200% 부족한 아드리의 시범과 함께 보실게요 ㅋ

 

 

 

 

 

 

​위로 쭉쭉 늘리기 / 아래로 쭉쭉 늘리기 / 물구나무서기... 는 어려워서 못하겠다고 책을 나무라더라구요 ㅋㅋㅋ

 

 

 

 

 

 

앞구르기!

 

 

 

 

 

균형잡기!  마지막으로 갈기 털기가 있는데 아드리의 갈기는 좀 비루해서 저만 보기로 해요 ㅋ

 

 

 

 

 

 

준비운동을 마친 소년은 본격적으로 사자 자격증을 따기 위한 7단계를 연습해보지만... 소년의 사자다움이 선생님에게는 영.. 합격점을 따지 못합니다 ㅎ

 

 

사납게 보이는 것도 영 별로고, 으르렁 거리는 것도 시끄럽기는 커녕 조용하구요 ㅎ 사자가 먹지 않는 스파게티나 먹겠다고 하는 우리의 소년! 갈 길이 멀어 보입니다 ㅋ 아드리는 호기롭게 개미핥기를 먹어보겠다고 했어요 ㅋ

 

 

 

 

 

 

 

 

소년은 정말 열심히 했어요 ㅎ 하지만 어슬렁 거릴 때도, 덤불 뒤나 나무 뒤로 숨을 때도 꼬리가 문제네요 ㅋㅋ 빨리 달리기는 또 어떻구요 ㅋ 먹이를 잡을 때 너무 중요한 달려들기도 너무 부족한 솜씨라, 고양이 취급을 받아요 ㅎ 결국 ... "이대로는 성공하기 어렵겠는걸" 하는 냉정한 평가를 받습니다ㅜㅜ

 

 

 

 

 

 

 

​바로 그 때!!! 친구가 위험에 처한 모습을 발견하게 돼요!!! 우리의 소년은 과연?!? 친구를 위험에서 구해내고 사자 자격증을 딸 수 있었을까요?

 

 

힌트 사진 보여드리며 글을 마무리하려 합니다 ㅎ

 

 

 

 

 

 

 

 

아드리의 감상평도 궁금하시다구요?!?

 

 

 

 

 

 

 

 

장난감 갖고 노느라 정신 없는 와중에도 애미는 재미난 배경음악(!)을 재생해야하는 거라네요 ㅋ

 

 

아드리도 좋아하고, 애미도 재밌는 존 에이지의 책! 사자 자격증 따기! 소년만큼이나 귀엽지만 소중한 이들을 위해서라면 사자 자격증을 열 개 따고도 남을 용감한 친구들에게 맞춤이니 한 권씩 들여놓으세요 ㅎ 저는 아드리가 즐겨 찾는 책꽂이에 뒀답니다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