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 명작 동화 세트 (전10권 + 오디오 CD 10장 + 세이펜용 포스터 1장 + 워크북 1권) -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 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 명작 동화
무럭무럭책방 지음, 이영아 외 그림, Jason Kim 외 감수 / 노란우산 / 2015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제가 아드리의 첫 영어책으로 고른 것은 말문이 빵터지는 영어명작동화 시리즈에요 ㅎ (줄여서 말빵세명작이라 불립니다 ㅋ 귀엽죠?!?) 열 권이 한 세트구요 ㅎ

 

 

 

1. The Three Little Pigs

2. Little Red Riding Hood

3. Goldilocks and the Three Bears

4. The Ugly Duckling

5. Hansel and Gretel

6. Aesop's Fables

7. Snow White

8. The Frog Prince

9. The Little Mermaid

10. The Happy Prince

 

 

 

이런 이야기들로 이뤄져있답니다 ㅎ

 

 

 

전 세계 어린이들이 즐겨 보는 세계명작동화 중에서도 재미와 교훈을 주는! 또 우리 꼬꼬마들의 영어 말문을 빵! 터지게 할 수 있는! 그런 동화들로 엄선했기 때문에 인성과 감성을 고루 발달시켜줄 수 있는 착한 책들이에요 ㅎ

 

 

 

 

 

 

또 여기 세이펜 마크 보이시죠? 세이펜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말빵세명작" 음원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영어•한글의 이중언어습득은 물론 신나는 챈트까지 엄마보다 훌륭한 발음으로 ㅋ 들려주실 수 있어요 ㅎ 저도 그래서 신상 레인보우 세이펜을 아드리가 좋아하는 빨강으로다가 마련해줬어요 ㅋ

 

 

 

 

 

열 권 중에서 저희 모자가 읽어볼 책은 ㅋ Little Red Riding Hood! 빨간 모자에요 ㅋ (아드리의 배변공간이 영 거슬립니다만.. 양해부탁드려요;;;)

 

 

 

 

 

 

 

말이 많이 늘었지만 ㅋ 아직 37개월밖에 살지 못한 꼬꼬마는 세이펜에게 한국말도 배울 예정입니다 ㅋ 발음 기묘한 것 좀 들어보세요 ㅋ 이런 아이가 또 영어는 잘 할 수도 있으니 애미는 기대해봅니다 ㅋ

 

 

 

 

 

 

책 첫 장에는 꼬부랑 글씨가 낯설은 엄마들이 미리 공부할 때나, 아이에게 충분한 설명을 들려주기 어려울 때 보면 좋을 힐러리 쌤의 강의로 바로 연결되는 큐알코드가 인쇄되어 있구요 ㅎ 책의 뒷표지 안쪽에는 오디오 씨디가 붙어있어요 ㅎ 아드리가 망가뜨려서 치운 오디오를 다시 장만해야겠다 생각을 했네요 ㅋ

 

 

큐알코드를 인식시켜보면... url이 적힌 페이지가 뜨는데 엄마표 다국어 홈스쿨링을 응원하는 심봉사09 네이버카페에 게시된 동영상으로 연결돼요 ㅎ

 

 

동영상 속 힐러리 쌤의 선생님의 설명을 들어보니 ㅎ 승마를 horse riding 혹은 riding이라고 한다는데요 ㅎ riding hood는 "승마모"라네요 ㅎ 승마할 때 쓰는 모자인가봐요 저 소녀의 모자가 말이죠 ㅎ

 

 

한 문장, 한 문장 설명하시면서 동사의 여러 쓰임도 알려주시고 입에 착착 붙게 자꾸 읽어주시니 없던 자신감도 생겨날 것 같아요 ㅎ

 

 

다 아시는 얘기지만 ㅎ 책의 어여쁨과 우리 아이가 익히게 될 영어 문장들을 미리 살펴볼 겸 구경 시켜드릴게요 ㅎ

 

 

 

 

 

 

할머니를 많이 좋아했던 그 소녀는 ㅋ 승마모를 선물 받기 전까지는 저희가 알고 있는 그 소녀가 아니에요 ㅋ 할머니가 선물로 주신 거라네요 ㅎ 할머니가 건네시며 하신 말씀 ㅎ

 

 

 

 

This is for you!

 

 

 

 

 

 

아드리와 저의 발음으로 한 번 들어보실게요 ㅋ 영어가 생각보다(?) 재미진 것이었군요!!!

 

 

 

 

 

 

꽃을 사랑하는 우리의 빨간 모자! 할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은 어여쁘지만 어리고 어리석어 낯선 이에게 할머니 댁을 알려드리고 말았어요! 모르는 사람 따라가지 말라고 겸사겸사 가르쳤네요 ㅎ

 

 

아직은 저희집 꼬꼬마도 어리니까요 ㅎ 긴 문장은 시기상조라는 생각이 들어 Knock! Knock! 이런 거 벽 두드리며 따라해보라고 하니 재밌어하더라구요 ㅎ 자려고 누워서도 좀 더 알려달라고 채근했어요 ㅋ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ㅋ 요새 혼자 떠들기 바쁜 녀석이거든요 ㅋ

 

 

 

 

 

 

 

사냥만 잘 할 것 같았던 아저씨의 가위질과 바느질 솜씨가 훌륭해요 ㅋ 원어민 성우들과 한국인 성우들의 실감나는 목소리도 듣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ㅎ

 

 

 

 

 

 

세이펜의 T버튼을 누르면 번역이 돼요ㅎ Translation의 t겠지요 ㅎ

 

 

 

 

 

 

동화를 싣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주요 단어들과 표현까지 익힐 수 있게 깔끔한 마무리!

 

 

 

 

 

 

전체 문장들도 영어-한글 순으로 정리되어 있어요 ㅎ 참 좋죠? 엄마에게도 좋고 아이에게도 참 좋은 ㅎ 그래서 엄마표 영어할 때 딱 좋은 말빵세명작 ㅎ

 

 

 

영어 초짜 아드리도 춤추게 하는 챈트까지 ㅋ 살짝 들려드릴까요?!? ㅋㅋ

 

 

 

 

 

 

덩달아 제가 신나서 ㅋㅋㅋ 가만히 못찍고 이리저리 비루한 몸뚱이를 흔들어댄 것은.. 비밀인데... 이렇게 올리고 나니 뭐 의미 없네요 ㅋㅋㅋ

 

 

저만 알고 있기 너무 좋은 유아 영어 길잡이 ㅎ 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명작동화 ㅎ 같이 읽어요 ㅎ 저도 아드리랑 열심히 읽겠습니다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