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공부하는 혼공 토익 Start (신토익 Edition) 카페에서 공부하는 혼공 토익
Kensuke Tanaka 지음, 최선호 감수 / 메가스터디북스 / 2017년 3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ㅎ 아가쒸 시절엔 토익공부 좀 했던 콰과과광입니다 ㅎ 제가 나름 뇌가 섹시했던 여자였...

 

 

요새 워크넷에 구직신청해두고 이력서도 좀 내고 재취업하려고 문을 두드리는 중인데요 ㅎ 토익성적이 너무 오래 되서... 다시 봐야하나 고민 중이에요 ㅎ

 

 

 

 

이름을 말하면 다들 아실만한 두껍고 무거운 그 토익책입니다 ㅋ

 

너무 크고 무거워서 갖고 다니기도 쉽지 않은 바로 그 책ㅋ LC 부분이랑 RC 부분, 정답 부분으로 삼등분해서 갖고 다니면 너~무 없어 보이는 그 책 ㅋ

 

저는 유혹에 약한 사람이라 풀이와 해설 본다고 펴놓고 답을 훑어버리는 까닭에 ㅋㅋ 요래요래 가려놓고 공부하곤 했지요 ㅎ

 

그런 제가 요새 다시 작고 귀여운 가방에 열심히 넣어 다니는 캄췩한 토익책이 있으니 그 책이 바로...

 

 

 

요 책! 카페에서 공부하는 혼공토익이에요!

 

 

요즘 혼술 혼밥 혼공이 유행이다. 술과 밥은 혼자 먹기엔 적응이 필요하지만 혼자 공부하는 것에 우리는 어렸을 적부터 익숙해 있다. 어차피 공부는 혼자 해야 하는 것 아닌가?

 

표지에도 새겨져있는 감수의 말이 어찌나 맘을 후벼파는지요... 혼자하는 공부, 맞지요!!! 외로움은 감수하고(몹쓸 아재개그 ㅋ) 토익독학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토익 출제 패턴을 105개로 압축, 패턴 당 두 개의 문제를 담아뒀어요 ㅎ 펼침면 구성이라 언제, 어디서든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 1분에 두 개씩만 풀어도 600점은 거뜬하다니 ㅎ 같이 들고 다녀요 ㅎ (저는 원래 넘었... ㅋㅋㅋㅋ)

 

 

 

 

토익시험을 한 번도 안보신 분이라면 각 패턴이 펼쳐진 한 장 중, 오른쪽 페이지부터 보셔야해요 기초코너에 설명부터 읽고 공부하신 후, 왼쪽의 문제들을 풀어보시면 되구요 ㅎ

 

 

저같은 분들은 왼편 문제부터 상대(?)하시면 됩니다 ㅎ

 

토익패턴에 따라 공부하기 전에 구와 절, 품사, 문장형식에 대한 이야기를 잠깐 짚고 넘어갑니다 ㅎ 한 번 쭈욱~ 훑어보세요 ㅎ

 

 

예전에 제가 좋아하던 EBS 여선생님 생각이 나네요 ㅎ 구와 절 설명하시면서 ㅎ 절에는 "주"지 스님과 "동"자승이 있지 않냐며 ㅎ 절에는 그래서 "주"어와 "동"사라는 덩어리가 들었다셨...

 

 

좋은 책, 좋은 선생님과 함께라면 혼자공부도 어렵지 않겠죠? ㅎ 어린친구들 대상으로 하는 무료강좌도 병행해서 보세요 ㅎ

 

 

 

 

패턴 당 딱 두 문제! 답이 유혹적이게 문제 바로 아래 있으니께요 ㅎ 주변에 있는 물건들로 적절하게 가리세요 ㅋ 저는 마침 마우스패드가 있어서 가려봤...

 

답 맞았다고 교만해지지 마시고 ㅋ 설명도 다시 한 번 찬찬히 읽기로 해요 ㅋ 오른편에 빼곡히 채워두신 기초지식도 열심히 읽고 쓰고 맛보고요 ㅎ

 

 

자, 마음의 준비가 되셨다면... 혼공토익 뒷 표지에 실린 문제 한 번 풀어보시죠?!?

 

 

 

 

답은 제가 가려뒀어요 ㅎ 1분만 드릴게요 ㅋ

 

 

.

.

.

.

.

.

 

 

(점 하나당 10초에요 ㅋㅋㅋ)

 

 

답은 BCB에요 몇 개나 맞추셨어요? ㅋ 재밌죠? 영어공부 같이 해요 ㅎ 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 아, 너무 쉬우신 분들은 단계가 더 있거든요? Advanced나 Core사서 보세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