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순간패턴 200 - 핵심패턴만 담은 스피킹 입문서
전대건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2017년엔 뇌도 예뻐졌으면 싶은 콰과과광입니다 ㅎ 하여 영어공부를 시작하기로 했어요 ㅎ 제가 중학교 1, 2학년 때만 해도 영어를 잘 못했던 것 같은데 말이죠...

학원 선생님이 때리시는 것이 싫어서 매를 에어컨 뒤에 감췄던 기억도 나구요;;;;;

암튼 그러다가 언젠가부터 영어를 좀 잘하시 시작했어요 ㅎ 영어듣기평가 같은 거 하면 친구들이 제 시험지를 가지고 가서 가채점하기도 하고...

명문고는 아니었지만 영어 성적으로는 전교 1, 2등을 다퉜던 것 같.... 그래서 영어 관련된 과는 안가고 싶었는데 ㅋ 어차피 한국에선 영어를 해야한다는 생각을 어려서부터 했으니께요 ㅎ 하지만 결국 가게된 건 영어영문학과 ㅎ

대학교 4년 다닌 것보다 초딩들 3년 가르치면서 더 많이 배운 것 같아요; 그러다 중고등학생도 가르치다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았는데... 어느 책에서 읽은 것처럼 ㅎ 비겁한 변명이지만 그 와중에 영어 관련 기억이며 전문성이 몹시 떨어져버렸어요...

영어를 잘 하고 싶다는 생각은 언제나 간절했고, 아이가 이제 어린이집도 다니니 ㅎ 다시 좀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맘이 어려웠거든요? 근데 한 남자분이 제 맘을 다시 들뜨게 하네요 ㅎ

 

오른손도 예쁘시고 ㅋ 왼손도 예쁘신 ㅋㅋ 바로바로 전대건 선생님!!! 유튜브 누적조회수가 무려 250만! 마성의 입훈련강의 200강과 무료로 연결시켜주는 참 고마운 책!!!


 

바로 이 책입니다!!! 잇님들의 영어공부와 영어실력향상을 나서서 도와줄 ㅎ 영어회화 순간패턴 200! 책을 읽고 세상을 보는 안목을 길러주는 동양북스의 귀한 책이지요 ㅎ

저자 소개에 보면 경상도 토박이시라 나오거든요? ㅋㅋ 사투리 써가며 가르치세요 ㅋ 책을 은근 많이 내셨던데ㅋ 다른 것들도 좀 만나봐야겠어요 ㅋ 본문전체 mp3파일과 청취훈련용 음원도 씨디에 친절하게 담겨 있지만.. 아쉽게도 저희집엔 플레이어가 없... 다른 방법을 좀 찾아봐야할 것 같아요!!!

새해가 되면 늘 다이어트와 영어 공부 결심하지 않느냐고 ㅋㅋㅋ 인삿말에 써놓으셨는데 어찌나 찔리든지요;;;; 전 쌤의 순간원칙 5단계 따라 실패 없이 이번엔 다이어트는 못하더라도 영어공부 제대로 해보려구요!

 

순간 읽기 / 순간 보기 / 순간 듣기 / 순간 말하기 / 순간 쓰기

 

총 200개의 패턴을 연습시켜주실 거래요 ㅎ 저는 목차를 쭉 살피다가 제 맘에 드는 부분부터 공부하려구요 ㅎ 해서 Unit3 선택!!!


13강.  I just want to...

가벼운 마음으로 순간 읽기부터 해야죠 ㅎ 무리해서 외우겠다고 애쓰지 말고 편안한 맘으로 읽어봅니다

영어 지문이 나오다가 한글이 뙇! 난 그저 행복하고 싶어... I just want to be happy. 오오... 바로 제대로 된 답을 중얼거렸는지 몇 줄 안지나서 확인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아직 좀 괜찮은가 싶어서 우쭐우쭐....ㅋ 영어공부할 땐 자신감도 중요하니까 쉬운 부분부터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ㅋ


문장 만들어 봐야죠 ㅋㅋ

지금 그냥 시원한 것 좀 마시고 싶어. 친절하게 힌트까지 ㅋ something cold..

음...

I just want to drink something cold....
답은 뒤에 있어요 ㅋ

now 빼먹었... OTL

 

바보된 거 맞다니께요 ㅜㅜ 이제 제대로 제 걸로 만들기위해 전대건 쌤의 강의를 찾아보기로 합니다 ㅎ

QR코드 찍을 땐 네이버죠 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NDIhDvl9LdM

 

 

사투리로 강의 하시니 겁내 좋네요 ㅋ 저도 전라도 사투리로 강의 좀 올려볼까봐요 ㅋ 우선 전 쌤이랑 공부부터 하구요 ㅋ 동영상 들은 기념으로 좋아요도 누르고 ㅎ 구독도 눌렀어요 ㅎ

각 Unit이 끝나면 실력점검 연습문제도 있어요 ㅎ 아직 덜 본 강의가 있어서 전 아직 못풀어봤네요 ㅎ 재밌습니다 ㅎ 몇 강 안봤는데 친근한 전 쌤의 얼굴에 왠지 영어의 봄이 제 인생에 찾아올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 함께해요, 영어공부!!!

13일에 책 증정하신다는 이벤트도 올라와있더라구요 ㅎ 관심 있으신 분들 팟캐스트? 팥빵? 팟방? 암튼 가셔서 줄 서보세요 ㅎ (근데 유튜브에 댓글은 어케 다는 거에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ㅋ 암튼 ㅋ)

영어회화 술술 나오는 그 날까지 달려보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