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 앤 더 푸드 드로잉 앤 더 시리즈
박정아 지음 / 조선앤북 / 2017년 1월
평점 :
품절


 

작가님 책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ㅎ 똑같이 그리지 않아도 되고, 삐뚤빼뚤해도 괜찮다시니 ㅎ 과감하고도 성급하게 ㅋㅋ 소세지를 따라 그려봤어요 ㅋ

 

SNS에 자랑도 하니 더 신나고 재밌고 ㅎ 굳이 순서대로 그리지 않아도 되는 드로잉북! 저는 컬러링북처럼 색연필로 따라 그리고 룰루랄라, 손이 가는 대로 그리고 칠하고 있어요 ㅋ

 

 

김이 반듯하게 그려지지 않아 좀 신경쓰이긴 하지만 ㅋ 저는 실제 생활에서도 ㅋㅋ 반듯함과는 거리가 먼 인생이라 ㅋ 저를 닮은 그림이려니 생각하니 예뻐 보입니다 ㅋ

 

 

 

 

엄마가 뭐 재밌는 일만 하는 것 같으면 와서 감시하는 아드리도 ㅋ 좋아하는 케이크가 그려져 있으니 해보겠다고 달려들어요 ㅋ 아이와도 즐길 수 있어요 ㅋ 남녀노소 누구나? ㅋ

 

 

 

 

완성샷 여기요 ㅋ 조용하고 맛깔나는 나만의 미술시간! 드로잉 앤 더 푸드로 시작하세요?!? 

 

 

글씨를 쓸 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죠. 마찬가지로 그림을 그릴 줄 모르는 사람도 없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