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우주로 간 날의 기적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67
샘 어셔 지음, 이상희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자~ 샘 어셔 작가님의 <기적> 시리즈 신간 나왔습니다. 처음에 할아버지랑 손자랑 우주로 떠난다는 소개글만 읽고 반해서 만났는데 어디서 많이 뵌 (손자보다) 할배시더라고요? 그래서 장남매에게도 샘 어셔 작가님 꼭 기억하라는 의미로 지난 기적 시리즈 7권을 모조리 다 도서관 상호대차로 신청했습니다 ㅎ 여튼! 주인공들 만나 보실까요?




우리의 손자 군... 어째 모르는 어린이 같은 얼굴입니다? 옆 페이지에 쓰인 글을 봤더니 잠이 안 와서 그렇대요ㅎ 가장 더운 날이었다는데 더위에 지친 듯 합니다;; 그래서 소년은 자신의 가장 좋은 동반자인 할아버지의 침실로 갔습니다. 너무 더워서 숨이 막힐 지경인데 어떻게 하냐고 물었어요 ㅎ 세상 근사하게 할아버님께서는 지붕 위로 올라 가자고 하십니다!!!





그냥 가면 심심하니까 망원경을 챙겨 올라갔어요. 하늘엔 금방이라도 쏟아질 것 같은 별들이 무수하게 많았고 소년은 밤 하늘을 더 잘 보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망원경을 사용했어요? 그런데 줌 렌즈가 이상하더래요 ㅎ 제가 보기엔 외계에서 온 걸 덧붙이신 것 같아서 ㅋ 고치기 전보다 더 기이한데 할아버지께서는 언제나처럼 어쨌든 해결해 주셨어요 ㅎ 세상 잘 보이게 되서 행성도 보이고 그 행성에 착륙한 우주선도 보였거든요! 엄청나죠 ㅎ 우주선을 탄 우주비행사들에게 문제가 생긴 것 같은 건 안타까운 일이지만... 우리에겐 기적과 같은 할아버지와 손자가 있으니까요! 염려할 필요 절대 없습니다.


우주선의 몸통은 최신형(!) 골판지입니다. 우주에서 길을 잃을 것이 염려 되신다면 털실 방울 버튼도 기억하세요?!? 책의 뒷 표지를 한장 앞으로 넘기시면 이 멋진 우주선의 설계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 보세요 ㅋ 공기 저항을 줄이기 위한 노즈 콘까지 열일하여 할아버지와 손자는 우주비행사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행성에 도착합니다! 소년이 아까 보신 것처럼 우주선 제작과 조립에 일가견이 있잖아요? 우주비행사들의 우주선까지 아름답게 고쳐 줍니다. 후에는 모두 함께 우주 정거장으로 고고고!

구경하는 재미가 넘쳐나는 페이지들이 이어집니다. 땅 위의 것들만 관심있어했던 장딸이 우주를 꿈꾸기 시작 할 정도로 말이에요 ㅎ 저랑 장남매만 보긴 아쉬우니까요~ 함께 읽어요! 우주로 간 날의 기적! ZOOM! 주니어 RHK입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