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영어 센텐스큐브 + 스마트 이지 센텐스(영어 문장만들기) 교재 이지 영어 센텐스큐브
이지교육 편집부 지음 / 이지교육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명절 잘들 보내셨나요?!? 장아들은 비염인지 감기인지... 너무 괴로워해서 공부를(!) 많이 못했어요 ㅎ 그래서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늘~ 제가 몹시 애정하는 이지교육의 신상 영어교재! <<스마트 이지 센텐스>> 로 게임 시간을 벌었습니다 ㅎ

요새 아이들 게임 없이는 살 수 없는 몸이 되었잖아요? 영어 공부를 비롯한 모든 공부를 많이 즐기지 않는 녀석이니 비염 약침 한 방 맞고 오면 한 시간 게임하기로 한 것에 스마트이지센텐스 한 꼭지 하면 30분 추가로 게임 더하게 해준다고 꼬셨어요 ㅋㅋㅋ 스마트 이지 센텐스 교재에 영상+자석 블럭 교구인 이지센텐스큐브까지 3종으로 공부하니 영어 자신감이 자라서인지 슉 해치울 수 있다며 바로 의자에 앉았어요 후후




Lesson 5

I go to Seoul by car.

주어와 be동사 조합으로 한참 배우고 있었는데 어느새 일반 동사 등장!입니다. 큐알코드 찍으면 학습 영상으로 연결되거든요? 이지교육 홈페이지 들어가서 로그인하고 볼 수도 있고요~ 설명 먼저 들으려고 카메라에 인식시키는데 큐알 아래 알록달록 필요해요 표시가 눈에 띄어요 ㅎ





이지센텐스큐브에요 ㅎ 아시는 분은 아실~ 이지교육 하면 떠오르는 트레이드 마크~ 어여쁜 자석블럭교구인데요 ㅎ (한글은 종이가 함께이니 살짝 다른 느낌이니 차치하고) 숫자 배울 때 좋은 이지수학큐브, 영어 알파벳이랑 파닉스 배울 때 좋은 이지파닉스큐브랑 세트라 역시나 감촉도 좋고 고급 자석이 들어가 아주 찰지게 붙으니 아이들이 가지고 놀고 공부하기 아름답습니다 ㅎ

하단에 번호랑 뜻이 같이 적혀 있잖아요? 그 번호랍니다 ㅎ 분홍, 파랑, 초록, 주황, 회색은 문장 성분을 의미해요~ 주어, 동사(서술어), 목적어, 보어, 어미•기타 를 나타내는 거고요 ㅎ 5차시 수업은 12개의 이지센텐스큐브만 있으면 공부는 물론 복습과 활용이 가능하다는 말씀!이기도 합니다 ㅎ



교육부가 지정한 초등 800단어를 중심으로 만든 예문들이라 또 초등영어 패턴을 익혀야하는 4학년 장아들에게 참 좋습니다. 5단원에선 go, come, work, sleep을 사용해서 영어식 어순 익히기 했어요!!!




설명 듣고 나서는 직접 드래그하면서 영어문장만들기를 연습하고 또 연습합니다 ㅎ 이렇게 문제 풀 때에도 Listen & Speak 잊지 않아야써요 ㅋ




영어관련 학습만화도 20권 가까이 읽은 녀석이라 3인칭 단수 주어의 현재형 서술에 붙기 마련인 -s/es를 명사의 복수형에 붙는 애들이랑 헷갈려했어요 ㅎ 그거 아니다~ 하고 설명을 한 번 더 해줬어요 ㅎ

저는 스마트 이지 센텐스를 장아들은 동의하지 않았지만 ㅋㅋㅋㅋ최소 세 번은 훑고 싶거든요? 그래서 첫번째 수업인 지금은 복잡한 영문법 설명은 웬만하면 선생님의 설명으로만 하려고 해요?!? 스마트 이지센텐스 3종으로, 자연스레 터득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ㅎ 어른들도 영문법! 세 글자 읽고 들으면 부담스럽잖아요 사실...





공부 다 하고 나면 Quiz 차례에요 ㅎ 아들은 늘 교재부터 풀고 싶다고 하지만 저는 영상으로 먼저 하라고 합니다 ㅎ 오른편의 영어식 어순익히기도 다시 한 번 연습해야하니 그렇지만 왼편의 B번! 바른 문장인지 맞추는 문제가 만만치 않거든요 ㅎ



아... 이렇게 자랑... 아니 소개를 해드리고나니 또 가슴이 벅차요 ㅎ 장아들 여러 번 잘 풀리고 옆에서 이지교육 한글떼기 받아쓰기 보는 중인 딸래미 한글 다 떼고 숫자 좀 하고나면 또 영어도 시킬 거거든요 ㅋ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지교육 ㅎ 함께 국영수 중심으로 공부하지 않으실래요 ㅋㅋㅋ 아이들에게 참 좋습니다 ㅎ 이지센텐스큐브는 갖고 놀기(!)에도 좋으니께요 ㅎ 오빠도 엄마만큼이나 참 좋은 선생님이 될 수 있어요 ㅎ


영단어 공부 할 수 있는데 7세 딸래미에게 안성맞춤으로 한글 읽기도 됩니다 ㅋ 아들의 김치 내음 풍기는 발음은 점차 좋아질 거에요 ㅎ 이지교육의 스마트이지센텐스 선생님께서 도와주실테니까요 ㅎ


장아들 제법 잘 합니다?!? 잇님들도 함께 하시죠!!!

이지교육으로부터 교재와 교구,

동영상 학습권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이지만

진심과 애정을 담아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