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고릴라와 너구리 - ㄱㄴㄷ으로 만든 로맨스 그림책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105
이루리 지음, 유자 그림 / 북극곰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첫째 때문에 읽기 시작한 그림책~ 이제는 제가 더 사랑하고 아이들 못지 않게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ㅎ 그림책의 세계는 어찌나 또 널찍한지... 오늘 소개해드릴 그림책은 로맨스 그림책이랍니다 ㅋ 게다가 이 사랑그림책 ㄱㄴㄷ으로 만들었대요?!?




이런 식이에요?!? ㄱ 고릴라 신부 알지? ㄴ 너구리 신랑도 알지? ㄷ 둘이 싸웠대!!! 고릴라, 너구리가 커플이란 것도 놀라운데 둘이 연애를 했던 것이 전편 알콩달콩할 줄만 알았던 신혼생활이 ㄹ 라면 때문에 대환장파티로 돌변한 것이 이번 이야기랍니다 ㅎ


저도 고릴라 신부처럼 불어터진 면발을 참을 수 없는 사람인데 말입니다 ㅎ 저희집 장너굴 씨는 불어서 부들부들하기가 실크 같은 식감의 면을 사랑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실크면 장인이라고 별명을 지어줬어요 ㅎ 신혼 때는 컵라면도 잘 먹었는데 저는 그저 설명서에 쓰인 대로~ 또 제가 아가씨 때부터 해먹었던 대로 짜장큰사발을 국물짜장면으로 조리해줬을 뿐인데 물 안따라냈다고 짜증을 짜증을... 제 편인 베프들은 그런 걸로 화낼 거면 직접 제조하셨어야 했다며 사이다를 건네줬어요 ㅋ

이야기가 좀 다른 길로 샜는데 부부싸움은 어르신들 말씀처럼 칼로 물베기 같은 것이라 ㅋ과 ㅌ으로 시작하는 다른 맛있는 것들로 퉁퉁면의 맛없음과 서운함이 물러갔어요 ㅎ 어떤 맛난 음식이었는지는 직접 살펴보시기를 바랍니다?!? 장아들은 이 ㄱㄴㄷ 그림책이 맘에 들었는지 한 번 읽고나서 저랑 길을 걸으며 줄줄 외우더라고요 ㅎ 생각이 잘 안나는 부분이 있었는지 다시 한 번 보고는 ... 이제 주변 사람들을 넣어 직접 이야기 만들기를 시작했습니다 ㅎ

김엄마 알지?

나는 장아들이야.

둘이 싸웠대.

라면이랑 떡볶이를 요리했는데

매웠대~

부글부글

속이 물로 가득찼어!

우웩!

장아들은 토를 하고 말았지.

차가운 매실차를 한 잔 마시고 나니

크으~

트림이 나오더래.

푸하하!

함께 웃고 화해했대.

잇님들도 <<돌아온 고릴라와 너구리>> 읽고 창작의 즐거움에 동참해보시면 어떨까요?!? 저는 <<고릴라와 너구리>> 연애 때 이야기 상호대차 신청하러 갑니다 ㅎ 또 봬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