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 속 숨은그림 찾기 - 퍼즐 1종 랜덤 증정 가나북스 지능UP 시리즈
유재헌 지음 / 가나북스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은~ 주말에도 참 좋고 방학 중 평일에도 참 소중한 책 한 권을 들고 왔습니다. 가나북스에서 나왔고요~ 제목이 <<명화 속 숨은그림찾기>> 랍니다 ㅎ 제목에 지능 UP 숨은그림찾기 라고도 되어 있어요! 아무쪼록 저희 가족들의 뇌를 섹시하게 만들어주길요 ㅎ

서평 쓰려고 책을 제 옆에 가져다놨더니 작은 아가씨가 냉큼 색연필 하나 들고 쫓아왔어요 ㅎ 이제 일곱 살이 된 그녀에겐 숨은그림찾기의 배경(?)이 된 명화의 제목이 <산상수훈 The Sermon on the Mount> 이라는 것도, 그림을 그린 화가가 카를 블로흐라는 것도 중요하지 않아요 ㅎ

어디 있지? 어디 있지? 하다가 여기 있네! 혼자 놀라워하고 함께 찾아줄 오빠와 아빠가 없으니 곧 포기하고는 다 찾았다며 마구 체크를 한 페이지를 제게 보여줬...





26점의 명화와 숨은그림찾기가 이런 식으로 펼쳐집니다. 그림에 대한 설명이 먼저 나오고 숨은그림찾기가 나오는 식이죠 ㅎ 그림당 10개의 숨은 그림이 있는데 그야말로 교묘하게 숨겨져 있어서 저도 힌트 주기 어려울 때가 가끔 있어요 ㅎ

이미 잃은 동심과 사라져가는 시력을 가진 장아빠는 애들 앞에서 뒷편 답안지를 펼쳐보는 만행을 저지르기까지 했으니... 말 다 했죠 ㅉㅉ 제가 도끼눈을 하고 바라보니 “답을 봐도 잘 모르겠어.” 라고 해서 잠깐 안쓰러웠어요;;; 아이들까지 답을 훔쳐보려하니 그러면 안된다고 했습니다.

저는 실제 그림과 화가의 얼굴, 그림에 대한 설명이 있는 페이지가 더 즐거웠어요 ㅎ 숨은그림찾기야 아이들이 보고 또 보며 관찰력을 기르고 저는 그 시간 동안 홀로 있는 기분을 만끽하면 되는 거니께요?!? 개인적으로 르누아르의 그림이 참 예뻤고 <뱃놀이에서의 점심> 속 인물들이 다 르누아르의 친구들이라는 사실이 재밌었어요 ㅎ 르누아르 작품 전시회가 열린다면 빠르게 달려가고 싶어졌고요...

심미안을 길러주고 싶으시다면 보여주세요 ㅎ 예술 상식도 쌓일 거에요 ㅎ 저는 만학도의 마음으로 쌓고 있습니다 :) 또 봬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