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뚜기 비밀 요원을 찾아라! 1 - 세계 7대 불가사의 꼴뚜기 비밀 요원을 찾아라! 1
헝그리 토마토 지음, 배리 애블렛 그림, 신수진 옮김 / 윌북주니어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큰별쌤 최태성 선생님께서 강력추천하셨다는 꼴뚜기(!) 만나봤습니다. 여섯 살 볼살이는 안먹어봐서(?) 그런지 자꾸 오뚜기라고 그래요 ㅋ 윌북주니어에서 나온 <<꼴뚜기 비밀 요원을 찾아라!>> 1권에 나오는 친구고요 ㅎ 세계 7대 불가사의 속으로 숨은 변장의 달인! 꼴뚜기 요원들을 각 페이지들에서 찾아내는 미션이 담긴 놀이책이랍니다.

표지 넘기면 비밀 임무를 수행 중이라는 꼴뚜기 요원 소개가 나와요~ 세계의 불가사의를 탐험하며 역사를 파헤치는 일을 함께 하자면서 말이죠 ㅎ 콜로세움, 기자의 피라미드, 치첸이트사, 자금성, 마추픽추, 이스터섬, 아크로폴리스의 순서로 세계를 누비게 되는데 새로운 장소마다 꼴뚜기 요원이 10명 숨어있어요! 막 그냥, 확 그냥 눈에 불을 켜고 찾으면 됩니다!



멕시코 유카탄반도에 있는 치첸이트사를 매의 눈으로 살피고 있는 장씨들입니다 ㅋ 찾기 페이지도 재미있지만 세계사와 별로 안친했던 저는 다음 장에 나오는 설명들이 너무 재밌었어요~

고대 마야 사람들도 이집트 사람들처럼 피라미드를 만들었다는 것, 옆면이 계단으로 되어 있는데 모두 365개로 1년을 뜻한다는 것… 부끄럽지만 몰랐던 이야기라 애들이 책 내려놓으면 틈틈이 읽었답니다 ㅎ




꼴뚜기 요원 요렇게 숨어있습니다. 궁금하실 것 같아서 볼살이 손으로 콕! 찝어 보여드려요! 세로로 돌려보니 또 신선해서 좋았던 자금성의 한 부분인데요~ 6세 그녀가 꼴뚜기 요원을 많이 찾아서 제일 사랑하는 페이지가 되었어요 ㅎ 초1 때 축구선수를 꿈꿨던 장아들은 축국 설명을 눈여겨 보더라고요 ㅎ


저희 가족 모두 꼴뚜기 비밀 요원 덕분에 세계사랑 친해지는 중입니다. 놀면서 배우니 머리 안아프고 잘 배우지 싶어요 ㅎ 함께 하실래요? 저는 2권 주문하려고요 ㅎ 주제가 세계의 캐슬이라든가요 ㅋ 재미난 책 또 들고 오겠습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