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 상상책 3 색다른 그림책 시리즈
김잼 지음 / 다즈랩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아이 둘이 고맙게도 일찍 꿈나라로 가줘서 자유부인 모드를 일찍부터 만끽 중인 책읽맘 짱이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평소처럼 놀지 않고 잇님들께 보랏빛 그림책 한 권 소개해드리려고요?!?




다섯 살 장딸이랑도 자기 전에 거의 30분을 이 그림책 한 권으로 놀았어요 ㅎ 제목이 <<색 상상책 3>>이에요 ㅎ 다즈랩에서 나왔고요~ 책 하단에 쓰여 있길 색다른 그림책 시리즈라고 ㅎ 1, 2권도 예쁘고 재밌는 거 다 했다는데 저는 이제야 만났네요 ㅎ 가장 좋아하는 색이 뭐에요? 누가 물으면 보라색! 이라고 하는 저인데 바로 그 보라가 가~득 하다는 책 소개에 설렘을 이기지 못하고 장만했다죠 ㅎ


생긴 것부터 그림책 아닌 것처럼 보인다 했더니… 묘하더라고요 ㅎ 보라, 보라! 이러면서 시작하는데… 글자가 얼마 없어요?!? 보라 새, 보라 비, 보라 열매, 보라 꽃… 이런 식으로 14장 정도 나오고 끝이요! 처음 혼자 읽었을 때는 당황했어요 ㅎ 그런데 보라색 잔치랄까, 보라 선물 세트랄까… 이런 느낌이 드는 일러스트들을 보고 또 보다 보면… 이야기가 읽는 사람 마음에서 솟아나는 그림책이더라고요 ㅎ 급기야 장딸은 의미를 알 수 없는 노래들을 지어부르고 말이죠!





어떤 그림이 가장 마음에 드느냐 물었습니다. 효녀인 녀석은 엄마 먼저 고르라고 하더군요 ㅎ 고양이 애호가이기도 한지라 고양이를 고르고 따라 그렸더니 엄마 고양이는 왜 화가 났냐고 가슴이 뜨끔! 한 소리를 했어요 ㅎ 맨날 욱쟁이 엄마 때문에 하트가 깨진다는 꼬맹이는 보라 마음을 골랐어요 ㅎ 시행착오 끝에 제대로 그린 첫 하트는 역시나 깨어졌다고 반으로 가르더니 두 번째 하트는 공들여서 엑스도 치고 반짝이도 엄마의 도움을 받아 그려냈어요 ㅎ 녀석의 만족감도 발견해주세요 ㅎ

보라~ 보라~ 노래를 하더니 자꾸 눈 크게 뜨라고 하는 깜찍한 그림책입니다. 같이 봐요!!! 김잼 작가님의 색 상상책 3권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