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술쟁이 사과만 신나는 파티 제제의 그림책
휴 루이스-존스 지음, 벤 샌더스 그림, 김경희 옮김 / 제제의숲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곧 지각인데도 뛰지 않는 양반님(!)을 아들로 둔 짱이둘 인사드립니다. 속이 시끌시끌… 성질이 나니 그림책 테라피를 실시했어요… 잇님들께도 문안인사 드릴 겸이요?!?

제목이 <<심술쟁이 사과만 신나는 파티>>고요 ㅎ 장남매는 심술쟁이 말고 멋쟁이로 자라길 바라는 맘을 담아 장만한 책이랍니다 ㅎ 이 심술쟁이 사과 유명하더라고요?!? 얼굴에 진짜 심술이 덕지덕지 붙었는데 어째서인지 밉지 않아요 ㅋ 바로 함께 보실까요?!?




잔소리 할머니의 생신이라 파인애플, 콩, 배, 다른 사과들이랑 같이 우리의 심술쟁이도 초대를 받았어요 ㅎ 파티 싫어하는 과일과 채소 어디 있나요 ㅎ 다들 신나는 얼굴 장착하고 하나 둘 모여드는데 그냥 파티가 심심한, 엉망진창 파티 애호가 심술쟁이 사과는 호시탐탐 할머니의 생신 파티를 망칠 궁리만 하고 있어요 ㅎ

1차로 아무도 원한 적 없는 것 같은데 페이스 페인터를 자처! 친구들 얼굴을 본래 빛깔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칠해주고요~ 2차로는 파티의 주인공인 것처럼 친구들에게 음식을 권했어요!!! 다만 입이 아닌 곳들에 바짝 갖다줘서 잔소리 할머니를 비롯한 다른 과일, 채소들의 표정이 심술쟁이처럼 변해가고 있었지요 ㅋ

게임 하자더니 박 대신 친구인 배를 터뜨리자고 허공에 묶은 것을 봤을 때는… 저는 많이 놀랐고 장남매는 심술쟁이 나쁘네! 이러면서도 재밌어서 어쩔 줄 몰라 하더라고요 ㅋ 심술쟁이의 기행은 계속 이어집니다 ㅋ 각 페이지 안에 등장하는 과채들 훑는 재미가 또 쏠쏠하니 잇님들도 꼭 보세요 ㅎ

그리고 대망의… 케이크 위 초를 끌 시간이 다가오는데요… 우리의 과채들… 심술쟁이로부터 잔소리 할머니를 위한 어여쁜 케이크를 지켜낼 수 있었을까요?!? 궁금하시다면 서점으로 달려가세요!!! 힌트를 살짝 드리자면… 할머니 촛불 부실 때 그 옆에 심술쟁이 사과는 없었어요?!? 어디 있었을까요? 현기증 나시죠 ㅋㅋㅋ 얼른 확인해보세요!!! 맨날 안된다고 하지 말고 심술쟁이 사과를 반면교사 삼게 하면 또 좋지 싶어요 ㅋ 저는 또 재미나고 어여쁜 책들 자랑하러 오겠습니다!!! 감기도 조심하세요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