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스티커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애둘맘 짱이둘입니다. 애가 둘인데 너무 9세 아들 위주로만 사는 것 같아서 5세 두찌에게 미안한 마음을 담아! 요새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유행한다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스티커북을 장만했어요!!!

주인공 개비에겐 미안하지만 개비의 매직하우스 스티커북이 집에 온 후에야 넷플릭스에서 한 편 찾아봤어요ㅎ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나오기도 하고 실제 어린이가 나오기도 하고 그러더라고요? 프로그램은 딸래미 취향이 아니었지만 스티커 애호가인지라 꿈꾸는 달팽이에서 나온 스티커북은 완전 좋아했어요!





저희 같은 초심자들을 위해 개비와 냥이 친구들의 소개와 실루엣을 보고 친해지는 시간부터 가지게 만들어 놓으셔서 다행(!)이었어요 ㅎ 캐릭터들의 눈들이 어찌나 큰지… ㅎ 귀엽고 사랑스럽더군요 ㅎ

열심히 들여다보면서 집중하여 스티커를 붙여야하는 식이 제일 많고요 ㅎ 중간중간 미로놀이, 다른 그림찾기, 규칙찾기 등이 있었는데 7월생 저희집 5세는 재밌어 보이니 다가온 오빠랑 제가 자기보다 잘하니까 엄청 기분 나빠하더라고요 ㅎ 그러면서도 한 장만 더, 한 장만 더.. 하니 개비의 매직하우스 스티커북 펼친 날 끝날 뻔 했어요?!? 내일 또 하자고 했더니 입이 댓 발 튀어나와서는 울먹울먹해서 진땀 뺐네요;;;


개비의 매직하우스 스티커북 표지에 쓰여 있길 … 개비와 냥이 스티커가 180개 이상 들어있다고 했는데 그녀는 각 페이지에 할당된 스티커들에 만족하지 못하고 집에 있는 스티커들까지 붙여서 개비의 매직하우스와 친구들을 꾸며줬어요 ㅎ


이틀만에 끝내버린 개비의 매직하우스… 많이 아쉬워하는 두찌를 위해 플레이북을 주문하렵니다 ㅋ 잇님들 댁에도 스티커 좋아하는 아가들 있으시다면 쟁이세요?!? 저는 또 올게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