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색칠하기 : 나를 사랑해 - 아무 색이라도 괜찮아! 괜찮아! 시리즈
스쿨존에듀 편집부 지음 / 스쿨존에듀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애둘맘 짱이둘입니다. 저희집 두찌를 위해 장만한 스쿨존에듀의 ‘괜찮아 시리즈’ !!! 이번엔 꼬맹이들이 참 좋아하는 색칠공부에요 ㅎ


제목이 <<알록달록 색칠하기_나를 사랑해>> 고요 ㅎ 빼놓을 수 없는 말풍선이 속삭이길 “아무 색이라도 괜찮아!”라고 하네요 ㅎ 우래기들의 컬러링은 그야말로 예측불허 느낌이랄까요 ㅎ 그래서 아무 색이라도 오케이!라고 표지에서부터 선언해주니 마음 편해지고 좋은 것 같아요 ㅋ



Screenshot 2022-06-02 at 20.45.30.jpg



그냥 색칠하라고 그림만 딱! 나오는 거 아니고 ‘발레리나의 꿈’이라고 제목 나오고 짤막하게라도 이야기가 나오는 색칠놀이라 좋았어요 ㅎ 악어 아가씨가 발레리나가 되는 멋진 꿈을 꾸고 있다고 말이죠 ㅎ 장딸은 말하길 발레리나 포즈가 자기가 생각한 거랑 좀 다르다며 “이거 아닌데?” 했지만요 ㅋ


아무 색이나 괜찮아! 바로 실천하는 느낌으로 한 마디 했더니 어떤 색 하나를 고르지 않고 무려 무지개 색연필로 ㅋㅋㅋㅋ 악어 아가씨의 꼬리를 색칠해주었습니다 ㅋ 함께 칠하고 싶대서 헤어밴드부터 하늘색으로 칠했더니 자기가 하려고 했다고 제가 손대는 부분마다 뭐라 하면서 저를 괴롭게 했어요 ㅋ 악어 배는 무슨 색인가요? 제가 뻔~하게 칠하려고 할 때마다 딸래미가 거침없이 분홍으로 신선함을 더해줬어요 ㅋㅋㅋ 감상하세요 ㅎ



Screenshot 2022-06-02 at 20.46.55.jpg



이어서는 자기가 하고 싶은 비눗방울 놀이를 하는 중인 아기 곰도 칠해줬어요 ㅎ 곰하면 갈색인데 ㅋㅋㅋ 턱 다친 느낌으로 뻘겋게 칠해줘서 저는 좀 당황했지만 ㅋㅋㅋ 아이는 몹시 흡족해했답니다 ㅋ


색칠하기의 좋은 점 아시죠?!? 색을 열~심히 칠하노라면 집중력과 머리, 어깨, 입, 팔, 손가락 등을 시각적 탐사와 연결하여 움직이는 힘! 협응력이 길러지지요~ 표현력과 상상력도 쑥쑥 자라납니다 ㅎ 괜히 색칠’공부’라고 불리는 것이 아닌 듯요 ㅎ 잇님들께서도 아가들이랑 참! 좋은~ 칠하기(컬러링) 어떠신지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