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빙글 빠진그림찾기 : 두뇌놀이 - 좀 헷갈려도 괜찮아! 괜찮아! 시리즈
스쿨존에듀 편집부 지음 / 스쿨존에듀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집 다섯 살 두찌가 참~ 좋아하는 스쿨존에듀의 '괜찮아 시리즈'!!! 이번에는 <<빙글빙글 빠진그림찾기_두뇌놀이>>랍니다. 좀 헷갈려도 괜찮아!라고 또 말풍선이 아가들을 격려하지만 저는 또 딸래미한테 안괜찮음을 어필하고 말았어요?!? 반성합니다;;;



Screenshot 2022-06-02 at 16.28.12.jpg



보시면 이렇게 구멍난 그림들이 가득해요?!? 채소, 물고기, 악기, 장난감, 옷 등등 다! 시~원하게 뚫려있습니다 ㅋ 처음엔 일반 학습지 하는 것처럼 색연필로 연결을 했어요? 그런데 잘라서 붙이면 더 재밌을 것 같은 거에요? 게다가 뒷면이 자르기를 권장하기라도 하는 듯 비어 있어서 제가 하나하나 오려줬습니다. 다섯 살 딸래미도 가위질을 즐기긴 하지만 신기하게 보름달이 반달 되는 느낌으로 줄어들더라고요 ㅋ 빙글빙글 빠진 그림찾기는 그러면 안될 것 같아서 제가 열심히 싹둑싹둑요 ㅎ



Screenshot 2022-06-02 at 16.28.42.jpg



그런데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여기서 제가 괜찮아~ 소리를 못했어요;: 물고기 비늘 모양도 좀 맞춰줘야 하고... 브로콜리랑 비트(?)라고 해야하나요 순무라고 해야하나요~ 이런 아이들은 위, 아래가 뒤집히면 이상하게 보이니까 잘 보고 붙여야 하는데 다섯 살 아가씨가 그걸 어려워하더라고요.. 머리로는 내버려두자.. 싶었는데 나쁜 손이 움직여서 다시 제대로 붙이고 그랬어요;;; 그래도 잠깐 기분 나빠하고 여러 아이들의 중심을 예쁘게 채워주며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ㅎ 제가 서평 쓰고 있으니 또 하자고 가위랑 들고 오네요 ㅋ 


구멍난 그림을 온전하게 하려고 생각을 열심히 하면~ 관찰력과 집중력이 늘어나겠죠?!? 아직은 덜 발달한 것 같은 공간지각능력도 자라날 것 같아요! 딸래미와 저의 인내심음 보너스로~ 생겨날 것 같고요 ㅋ 저는 또 딸래미와 좋은 시간 보내렵니다 ㅎ 잇님들도 스쿨존에듀의 ‘괜찮아 시리즈’로  아가들과 쫀득(?)한 시간 보내시길요?!?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