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여행 I LOVE 그림책
하이로 부이트라고 지음, 라파엘 요크텡 그림, 마술연필 옮김 / 보물창고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아이들 그림책도 좋아하는 책읽맘 짱이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저랑 책 제목 그대로 <<시간 여행> 한 번 떠나보실래요?!? 우주도 살짝 구경시켜드릴테니 따라오세욥!!!

 

 

1.jpg

 

표지 넘기자마자 막 우주에요 ㅎ 저기 파란색 구슬 같은 것이 저희가 사는 지구일까요?!? 여튼~ 한 문장이 곧 저희를 반겨줍니다. 


방학이다.


저희 장아들도 이제 내일이면 방학인데 말이죠. 저도 주인공 소년처럼 아들을 좀 할머니네로 혼자 보내버리고 싶.. 아.. 아닙니다 ㅋㅋㅋ 바야흐로 우주 시대인지.. 소년 곁에는 다양한 우주인들이 보이네요! 다들 별들을 향해 날아가고 싶어 안달났대요

 

 

2.jpg

 

 

소년이 길을 잃지 않게 도와줄 메모도 승무원에게 전달해야 하지만 이미 초행길이 아닌 소년은 그럴 필요를 느끼지 못하는 듯 해요 ㅎ 여행을 즐기는 다른 여행자들처럼 긴장한 기색도 없이 편안해 보이는 걸 보면 말이죠~ 


소년이 향하는 곳이 가장 먼 행성이라네요? 사람들이 왜 그렇게까지 멀리 그리고 홀로 북두칠성의 희미하고 먼 별까지 가느냐고 묻는다네요, 가끔?

 

 

3.jpg

 

 

우주 시대에도 오지라퍼들이 넘쳐나는 모양이에요, 그렇죠?!? 곧 다가올 구정에도 저희는 도착하기까지만도 (휴게소 한 번 안들리고 안밀린다는 전제 하에) 네 시간 넘게 걸리는 전라도에 가족들 만나러 갈 건데 말이죠 ㅎ 왜 가겠어요 그 먼 길을… 보고 싶으니까요 ㅎ 그곳에서 만날 사람이, 그곳에 쌓인 추억과 흔적이 그리워서죠.. 그 모든 것이 책에 쓰인 대로 가치가 있기 때문이에요 ㅎ

 

 

4.jpg

 

 

소년은 짧은 여행 동안 할머니와 많은 체험을 하고 최첨단 시대에는 잘 쓰이지 않는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것이었던 ㅅㅇㅍ과 종이를 선물로 받아옵니다. 뭔지는 직.접. 확인하세요 ㅎ 제가 이런 말 또 할 줄 아셨죠? ㅋ 그렇게 소년은 과거로부터 온 것으로 현재도 그리고 그 물건이 가 닿을 것이라고는 주인들은 알지못했을 미래도 그리게 될 거에요… 우주 여행이 시간 여행으로 탈바꿈하는 순간이네요.. 이 모든 것이 별처럼 반짝이는 그림책 한 권, 하이로 부이트라고 + 라파엘 요크텡 작가님의 콜라보 <<시간 여행>>에 담겨 있습니다. 함께 보아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