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수학 큐브 원목 교구
이지교육 편집부 지음 / 이지교육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짱이둘입니다. 오늘은 저만 알기 아까운 신박템! 최신상 수학교구, 이지수학큐브 자랑하려고 나타났습니다 ㅎ



output_3742866290.jpg



신박한 수학교구 이지수학큐브로 말씀드릴 것 같으면요 ~ 첫째! 숫자를 잘~ 알려줍니다. 큐브 뚜껑까지 쓰기판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만 봐도 이지교육이 얼마나 숫자에 진심인지 아시겠죠?!?


1부터 10까지 세는 건 기본이죠? 카운트다운도 되고요 ~ 2단이라고 해야하나요 ㅎ 2씩 10번 늘어나는 것도 보여주고 5단도 10번 늘어나게 알려줘요 ㅎ  5단은 시계 보는 법을 위한 필수 구구단이니께요.



IMG_6715.jpg



신기한 수학교구 이지수학큐브는 총 46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숫자 큐브가 15개, 더하기 -  빼기 - 곱하기 - 나누기, 부등호 등이 새겨진 부호 큐브가 5개, 우래기들 갖고 놀면서 숫자랑 친하지게 만드는데 일등 공신일 민(자) 큐브가 19개, 주사위가 4개, 분수랑 세로셈 할 때 요긴할 길쭉하고 납작한 큐브도 3개 들었답니다.


그리고 사진 속 파란 막대기가 무어냐고 물으신다면… 아까 첫째! 했으니까요 ㅎ  둘째! 라고 할게요 ㅎ 시계 보는 법을 알려주는 만능 수학교구 이지수학큐브의 아름다운 부품이라고 하겠어요!!!



Screenshot 2021-06-30 at 01.31.24.jpg



​아까 뚜껑 있죠! 숫자쓰기판요! 뒤집으면 요래 가르기, 모으기도 할 수 있게 귀여운 고양이 얼굴을 하고 있고요 ㅎ 시계가 있어요!!! 이지수학큐브가 자석을 품고 있는 수학교구라고 제가 이야기했나요? 시계 바늘 꽂을 때도 자석 뙇! 들어간 조각이 하나 있어요 ㅎ 얼마나 신기하고 장하게요 ㅋㅋㅋ 울던 볼살이도 눈물 뚝 그치고 8세 장아들도 입이 확 튀어나와서는 신기하다고 좋다고 ㅋ 재잘거렸어요 ㅎ


시계 바늘 조립하는 부분에서 제가 좀 헤맸지만 36개월 볼살이 생애 첫 수학홈스쿨링 도전했답니다! 연필 주기 좀 그래서 쓰기판 홈 따라 손가락으로 써보게 했어요 ㅎ 장아들이 먼저 태어났다고 1부터 10까지 열심히 알려줬어요 ㅎ 하지만 이지수학큐브 가이드북에도 적혀있는 것처럼 만 4세, 50개월 이상인 어린이에게 권장되는 수학교구니까요 ㅎ 딸래미는 좀 더 키워서 가르쳐보렵니다?!?



Screenshot 2021-06-30 at 01.35.40.jpg



아들이랑 30분쯤 가지고 놀아본 소감을 말씀드린다면... 이지수학큐브 두 개가 만나면 십의 단위 읽기와 깨치기가 쉬워지고요~ 세 개가 만나면 백 단위의 숫자가 우스워(!)집니다 ㅋ 천 단위로는 나중에 연습시킬 거에요 ㅋ


3보다 작은 수에 대해 토론(!)도 했거든요? 3은 1보다 큽니다. 2는 3보다 작습니다. 이렇게도 말하기 하면서요 ㅎ 8을 가르고 모아도 봤고요 ㅎ 요새 학교에서도 열심히 연습 중인 10의 보수 만들기도 신나게 했어요 ㅎ 확실히 교구로 공부하니 안지루하고 재밌더라고요 ㅎ 웃으며 공부하니 스트레스도 덜하고 말이죠 ㅎ 우래기들 창의력도 쑥쑥 자라고~ 성취감도 커다랗게 느낄 것 같아요 ㅎ 수학교구라면 응당 이런 만족감과 기대가 있어야 하는 거 맞죠?!?


더하기, 빼기도 해봤는데.. 숫자가 커지니 좀 긴장하더라고요?!? 574-20 인데 500은 어디에 버리고 54만 가져와서 많이 웃었어요 ㅋ 다음 단계(?)로 시계 보기도 해보려고 5 곱하기 12까지 연습도 했어요 ㅎ 11시, 11시 반까지는 어찌어찌 맞췄는데 12시 55분은 1시 55분이라고 그래서 영상 잘랐어요 ㅋㅋ 제가 막 뜨겁게 설명하거든요 ㅋㅋㅋㅋ 이지수학큐브로 연습 열심히 하면 초등수학은 문제 없을 것 같지 말입니다?!! 분수까지 시도해보고! 아이들이 너무 배고파해서 멈췄어요 ㅎ 저는 앞으로도 계속~ 8세 아들, 4세 딸 초등수학은 이지수학큐브로 열심히 하려고요 ㅎ 함께 하실래요?!?


<이지교육으로부터 교구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