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찌의 드로잉 아트북 (도서 한정판 12달 월페이퍼 증정)
설찌 지음 / 길벗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밤... 머리도 아프고... 눈알도 뻑~뻑하고요... 어제 너무 푹자느라 주말을 제대로 만끽하지 못한 것 같아 허겁지겁 책을 한 권 펼쳤습니다. 길벗에서 나온 <<설찌의 드로잉 아트북>>이라는 책인데요 ㅎ 색연필 드로잉의 기본이 담겨있는 노랑 튜토리얼북 한 권에 색연필 드로잉 실전편인 분홍 컬러링북 한 권, 이렇게 두 권 세트랍니다 ㅎ 두꺼운 고급 종이라 뭘로 칠하든 만족감이 어마어마하고요 (후훗)

작가님께서 튜토리얼북 펴자마자 볼 수 있게 이렇게 써두셨거든요? 잘 그리려고만 하지 말고 즐겁게 그려라! 즐기다 보면 잘하게 된다! 논어가 생각나는... 그런 말씀인 듯요?!? 그래서 튜토리얼북은 슬렁슬렁 읽었어요! Part 3 작품 이야기만 좀 공들여 읽었습니다 ㅎㅎ





그런 다음 컬러링북에 실린 20개의 작품 중 3번! <꽃차>를 뚝! 뜯어서 한 시간 정도 시간을 들여 칠한 것 같아요.. 좀 더 걸렸는지도 모르겠는 것이 제가 색연필 전용 연필깎이를 찾아 이리저리 좀 돌아다녀서요 ㅎㅎ 7월에 이사 오고 셀프 생일선물한 프리즈마를 안꺼내봤어서... 연필깎이도 어딨는지 전혀 모르겠는 거 있죠???

사실 비싼(!) 색연필까지 산 걸 보면...짐작하시겠지만 그림에 대한 욕심이 있어요, 저. 컬러링도 취미로 자주 하고 싶어서 몇 권 샀는데... 제가 장만한 책들은 다 창조적으로 색을 생각해서 칠해야하더라고요.. 색감이며 여러 것이 모자란 저는 그래서 좌절, 장아들이 대신 파괴적으로 칠하곤 했는데... 설찌님 아트북은 보고 할 수 있게! 책 두 권에 두루두루 실어두셔서 완전 맘에 들어요 ㅎ

코로나블루, 설찌님 책으로 이겨내버릴 거에요!!! 같이 칠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