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아이 I LOVE 그림책
크리스티안 로빈슨 지음 / 보물창고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배고픈 짱이둘 인사드립니다 :)

오늘도 신비로운~ 신기한?!? 그림책 들고 왔어요 ㅎ 제목은 또 다른 아이(another), 크리스티안 로빈슨 작가님 신간입니다 ㅎ “보물창고”에서 나온 책이에요 ㅎㅎ 보물 맞다니께요 ㅎ 바로 보시죠!! 아, 책 보여드리기 전에 책 날개에 적힌 문구 먼저 적어드릴게요 ㅎ

만약에 네가 •••

다른 눈으로 세상을 본다면?

다른 세계를 발견한다면?

또 다른 너를 만나게 된다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재밌겠죠?!? 이 책 글자 없어요 ㅎ 그렇지만 제가 읽어드릴게요!!! 사랑하니께요 ㅋㅋㅋㅋ 이야기는 캄캄한 밤에 자고 있는 소녀와, 침대를 같이 쓰는 까~만 고양이를 비추며 시작합니다. 고양이는 안자고 창문 밖을 바라보고 있는 것 같았거든요? 고개를 빳빳하게 세우고 있는 모양새라서요 ㅎ 그런데, 아 그런데!! 고양이 눈이 휘둥그레질 일이 벌어집니다!!!





크고 동그란 빛이 벽에서 쏟아져 내리더니... 소녀의 침대 위 고양이랑 목걸이 색만 다른 까만 고양이가 심드렁한 얼굴로 나타난 거죠! 녀석은 성큼성큼 방으로 들어와 빨간 목걸이 고양이의 빨간 생쥐 장난감을 물고 빛 속으로 사라졌어요!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죠! 쫓아들어가는데 소녀도 일어납니다.





고양이 따라 빛 속으로 들어갔는데? 읭? 고양이는 뒤집혀 걷고 있고 소녀의 머리는 솟아있고요 ㅋ 뭔가 알쏭달쏭 ㅋㅋㅋ 사진 보세요 ㅎ 세계가 뭔가 요상해요 ㅎ 뒤집힌 것 같아요 ㅎ 책을 돌려보니 좀 안심이 되는...ㅋㅋㅋ 그런 느낌요 ㅋㅋㅋ

파란 목걸이를 한 고양이 따라 마구 걸었더니 많은 어린이들이 놀고 있는 널찍한 공간에 도착했어요 ㅎ 그런데 이곳이 또 신비롭습니다 ㅎ





눈치채셨어요? 아이들 옷 색깔만 다른 거요? 책 날개에 적혀있던 그 상황인 거죠! 또 다른 아이! 또 다른 나!!! 저도 같은 경험이 좀 해보고 싶은데 말이죠 ㅎㅎ 객관적으로 저를 좀 살펴보고 싶고... 취향도 아마 똑같을 저와 시간을 보내며 이야기 나누고 싶어요. 누구보다 저를 더 잘 이해해줄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든달까요?!? ㅎ

소녀도 자신과 똑 닮은 소녀를 만났거든요!!! 둘이 뭐하고 노는지, 두 고양이는 친해졌는지... 여러 가지가 궁금해지셨다면 직접 보세요?!? 저는 또 끝내주는 책들 들고 오겠습니다 ㅎ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해피 유희열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