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숨은 그림 색칠놀이 엉덩이 탐정 색칠놀이 2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유튜브를 심각하게 좋아하는 애 둘을 키우고 있는, 책읽맘 짱이둘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오빠가 공부를 시작하자마자 작은 녀석이 아이패드를 들고 오더군요. 어제도 아빠가 주말이라고 자기 편하자고 많~이 틀어줬거든요. 제가 말려도 그냥 바닥이랑 한몸이 되어서 그러고 있더라고요... 피곤한 가장이 이해도 되서 쌈질은 안했는데 이런 후폭풍이... 원래 10분씩 두 번 보고 끝인데 물러서지 않고 통곡하기 시작했어요.. 야단을 쳐도 고집이 센 녀석이라 계속 울길래 아껴뒀던 책을 한 권 꺼냈습니다

 

엉탐 마니아 7세 장아들이 골라 장만한 <<엉덩이 탐정 숨은 그림 색칠놀이>>를요!!!

 

 

 

 

숨은 그림찾기와 색칠놀이가 결합된 신기한 책이었어요 ㅎ 색칠미션으로 제시된 오른편 캐릭터들과 아이템들을 먼저 칠한 뒤 왼편에서 다양한 표정과 자세를 하고 있는 아이들 중에서 고르는 거죠! 아이템도요 ㅎ 재밌는 줄 알고 장아들이 혼자, 먼저 여러 장 풀어놨더라고요. 이런 거 늘 같이 하는 단짝 애미는 좀 섭섭했....

 

색칠 미션 담당자이자 떼쟁이인 딸래미는 색연필이랑 책 꺼내오니 그제서야 눈물을 그치고 색을 고르더라고요 ㅎ 맨날 같은 옷을 입고 있는 엉덩이 탐정이 딱해서(!) 파란색 셔츠를 입혀봤는데 그녀가 자기가 마무리 하겠다고 비키라네요?!?

아이들이 몹시 좋아하는 스티커도 83개나 들었어요 ㅎ 그 스티커들로 붕어빵 얼굴 찾기, 같은 엠블럼 찾기, 특별 게임까지 즐길 수 있거든요? 개인적으로 저는 스티커 붙이니 글자가 뿅! 나타나는 퍼즐 스티커 게임이 재밌었어요 ㅎ 일곱 살인 아들 녀석이 은근 어려워하더라니까요? 집중하고 뚫어지게 관찰해야 바르게, 잘 붙일 수 있어요 ㅎ

스티커를 몸과 집안 곳곳에 붙이길 좋아하는 둘째가 벌써 여러 개 뜯어가서 부족한 부분은 색연필로 메꿨더니 정말 글자가 튀어나왔어요!

 

 

 

 

보이시나요?!? 우리의 히어로, 엉탐의 이름이요?!?

엉덩이 탐정 애호가가 여럿인 집이라면 분명 싸움날테니 지혜롭게 잘 중재하시거나 착한 가격의 책이니 애들 수만큼 사시길 추천드리며 ㅋㅋㅋ 저는 색칠공부 좀 더 즐길게요~ <<엉덩이 탐정 숨은 그림 색칠놀이>> 집콕해야하는 요즘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