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과 함께하는 30일에 한글떼기 (동영상 별매) - 취학준비, 초등1~2학년 한글보충, 이주여성, 재외교민, 외국인 한글공부 받아쓰기 읽기를 30일에 단기 속성으로 배울 수 있는 맞춤식 한글교육 교재 동영상과 함께하는 한글떼기
KBS 한국어진흥원.이지교육 편집부 엮음 / 이지교육 / 201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십니까 애둘맘이자 책읽맘 짱이둘입니다... 요새 7세 장아들은 받아쓰기랄까요 한글 다지기랄까요~ 이지교육에서 나온 <<동영상과 함께하는 30일에 한글떼기>>로 하고 있어요 ㅎ 이지교육 교재로 정말 뚝딱! 12주, 그러니까 3개월에 한글 뗀 것이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ㅎ 감회가 남다릅니다 ㅎ 바로 구경 시켜드릴게요?!?

책은 초록초록하니 예쁘게 생겼답니다 ㅎ 동영상으로 공부하면 더 좋거든요?!? 그런데 유튜브에 “이지교육”이라고 타이핑하시면 여러 고급 자료들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user/easyhanguel

 

여기에요 ㅎ 한글 떼고 싶은 친구들이나 어설프게 배워서 받아쓰기 시간이 두려운 아가들을 두신 어머님들, 아버님들 얼른 구독, 좋아요 하세요 ㅋ

 

 

 

 

자, 제가 먼저 들어가봅니다 ㅎ

30일에 한글떼기 체험학습 1차시_모음 10개 배우기

장아들은 이미 잘 하지만요 요새 글씨가 망가지고 있어서요 조금씩만 따라쓰고 받아쓰기에 열심 내기로 했어요 ㅎ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거에요 ㅎ 이지교육은 모음 하나도 그냥 안가르치죠 ㅎ 아버지 할 때 ㅏ, 야구할 때 ㅑ, 어머니 할 때 ㅓ, 여우 할 때 ㅕ... 이런 식입니다 ㅎ 찰떡인 그림도 함께 나오니 아이들이 재밌어 해요 ㅎ 아들 한글 처음 배울 때는 역시나 유튜브에 있는 젓가락 학습법으로 놀이하면서 배워서 부담이 덜했던 것이 기억나네요 ㅎ

3개월이나 시간을 들일 수 없는 초등 현장에 나가있는 형님들 누님들이라면 단기 속성으로다가 30일에 한글떼기 후다닥~ 공부해서 받아쓰기 만점으로 거듭나길요 ㅎ

 

 

 

 

엄마보다 백 배쯤 부드러운 선생님의 목소리가 까막눈 23개월 두찌까지 유혹하는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ㅋㅋㅋㅋ 이 정도라니께요 ㅎ

 

 

 

 

글씨가 예뻐지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 열심히 쓰고 저는 감시(!)했어요 ㅋ 오랜만에 하니 힘들어했지만 귀한 시간일 것을 저는 믿어요 ㅋ

 

 

 

 

받아쓰기는 좀 더 심화된 형태로 봤습니다 ㅎ 왼편 사진 보시는 것처럼 원래는 모음만 쓰면 되지만요 ㅎ 아들은 한글 뗐으니께요 ㅎ 단어도 써보라고 했어요 ㅎ 으뜸을 으뚬으로 써서 고치기 한 칸에 다시 써야했지만 ㅎ 7세 장아들, 실력 괜찮죠?!?

 

 

 

 

아들은 이지교육 홈페이지에서 보고 들을 수 있는 동영상 강의 플래시버전을 특히나 좋아했어요 ㅎ 한글떼기 때도 그랬는데 “게임”이라 너무 좋대요 ㅎ

 

 

 

 

자음은 다음날 한 번에 2강을 컴으로 듣게 했어용 ㅎ 아버지 할 때 ㅏ처럼 닿소리들도 이지교육만의 방법으로 배울 수 있답니다 ㅎ 어떻게요?!?

그네 할 때 ㄱ(그), 느림보 할 때 ㄴ(느), 드레스 할 때 ㄷ(드) ... 눈치채셨어요?!? 기역, 니은, 디귿 이렇게 안배워요 ㅎ 음가로 배웁니다 ㅎ 그래서 나중에 자모음 결합할 때 더 쉽게 익혀요 ㅎ 

 

 

 

 

받아쓰기 잘 본 아들을 보니 좋은 학습 방법 맞는 걸로요!!!

 

 

 

아이들 글씨 예뻐지라고 칸들을 잘 나눠두신 것도 엄마 맘에 쏙 들어요 ㅎ 

 

 

 

 

쉬웠을 받아쓰기까지 끝! 다음주 공부도 열심히 하고 보여드릴테니 응원부탁드려요 ㅎ 한글 어렵지 않아요 ㅎ 이지교육 좋아요! 같이 공부해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