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고은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오늘도 인사드리는 책읽맘 콰과과광입니다. 오늘은 아들이 참 애정하는 캐릭터, 아이큐가 1,104라는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권 이야기를 좀 하려고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표지부터 보여드리자면 요렇게 생겼어요 ㅎ 세상 기이하죠... 책 좋아하는 엄마와 그런 엄마의 돌봄 아래 책을 열심히 봤을 아이들이 뽀로로나 타요 등을 거쳐 로봇이나 공주들하고 마저 안녕하고 나면 엉덩이 탐정을 참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책카페들에서 많이 보고 들었.. 아니 읽었어요. 생김새가 꽤나 지지(?)다... 생각하면서요..

엉덩이 얼굴을 했을 뿐 아니라 정말 화장실에서나 일어날 일들이 입인지... 항문일지 모를 엉덩이 탐정의 얼굴에서 발생하면 말이죠... 좀 그렇더라고요. 제 보기엔... 그런데 일곱 살 아드리가 명절 때 보고 몹시 집중하는 것을 보면서 참... 너도 어쩔 수 없는 똥, 방귀쟁이로구나 생각을 했...

제가 안좋아해도 엉덩이 탐정은 승승장구하여 이런저런 버전으로 나와 그림책, 컬러링북, 스티커북들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차지하더군요. 급기야 올컬러로 텔레비전에서 방영했던 애니메이션이 이렇게 책에 고스란히 담겨 나오게 되었습니다. 원작에는 없는 오리지널 스토리까지 즐길 수 있게 내용이 더욱 첨가되어서요. 엉덩이 탐정이 좋은 아이들은 이제 텔레비전을 켜지 않아도 책을 보며 이야기의 재미도 느끼고, 미로찾기, 숨은 엉덩이찾기 등을 하며 꼬마 탐정 노릇을 할 수 있게 된 것이지요. 관찰력이 실제로 좀 길러지는 것 같더라고요?!?

아들 볼 때 다른 일 했던 저도 이번 기회에 쭉~ 한 번 봤어요 ㅎ 여전히 그는 제 마음 속 1위의 자리에는 오를 일 없겠지만...

 

 

 

 

연인들을 간지럽히는 산들바람과 시원한 여름 숲을 담은 고구마 롤케이크(!)를 개발하신 숲토끼 점장님이 절벽에서 떨어지시는 것을 막으려고 발사한 (아마도) 독가스(?)에 점장님과 조수 브라운의 얼굴알 보고 현실 웃음이 터져나왔어요. 제 스스로도 그 상황에 좀 당황했지만 아이들의 마음이 이해가 갈 것도 같았던 아주 짧은 순간이었습니다.

초판 한정으로 제공되는 엉덩이 탐정 미니컬러링북은 책이 배송됨과 동시에 어린 동생의 손에 들어가게 두지 않겠다는 아드리의 의지가 감춰버려서 구경도 못했습니다만은... 엉덩이 탐정 팬들에겐 소중한 선물이 될 것 같으니 코로나 때문에 지친 어린이들을 위로하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들 구매하시길요. 아들은 또 다음 권이 언제 나오냐는 타령을 시작했는데 아무쪼록 (주)고은문화사 관계자분들께서 살살 달려주시길 바랄 뿐입니다 ㅎ 저는 또 책 소개하러 올게요?!? 마스크 잘 챙기세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