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의 마시멜로 생각하는 분홍고래 16
로우보트 왓킨스 지음, 정철우 옮김 / 분홍고래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오늘도 하얗게 불태우는 중인 애둘맘 콰과과광입니다 ㅎ 하지만 본래 캐릭터(?)는 책읽맘이니께요 ㅎ 아이들과 책 읽고 좋은 책 잇님들께 소개해드리러 왔어요 ㅎ (예뻐해주세...ㅋㅋㅋㅋ)

 

로우보트 왓킨스 작가님의 사랑스러운 책, <<보통의 마시멜로>>에용 ㅎ 눈썰미 좋으신 분들은 미니언즈랑 루돌프가 보인다고 하시던데 ㅎ 저는 얘네들 별로 마시멜로 안 같고 어릴 때 운동회날에나 던진 콩주머니 생각이 났어요 ㅎ

 

 

 

 

우리 마시멜로들은 도토리처럼 나무에서 태어나...지 않아요. 쑥쓰럽다고 성교육 제대로 안하는 엄마들 말씀처럼 황새가 물어다 주거나 어딘가에서 뚝! 떨어지는 것도 아니죠 ㅎ 그냥 우래기들 같아요 ㅎ 한 명의 부모나 두 명의 부모가 있는 따뜻한 가정에서 태어난답니다 ㅎ

 

 

 

 

다양한 형태의 집에서 먹고 자고 싸고... 생일 파리도 하고 장아들처럼 텔레비전도 많이 보죠 ㅎ 지금도 제가 경고했음에도 핸드폰으로 게임하고 사진 찍기 한 시간 넘게 하다가 벌받고 있...

그나저나 일러스트 질감이 까슬까슬한 종이 느낌으로 참 특이하네요 ㅎ 이쁜데 모조리 종이 ㅋ 마시멜로가 학교 갈 때 짊어진 가방도 종이로 잘도 만드셔서 책으로 나왔네요 ㅎ 하지만 아시죠 ㅎ 안보여드릴 거에요 ㅋ 궁금하시면 500원... 아니고 온라인서점에 주문하시는 겁니다 ㅋ 저도 금손이어서 이런 귀요미들 만들고 싶네요 ㅎ

학교에서 우리 마시멜로들은 말랑해지는 법을 배우고 마시멜로는 불을 뿜을 수 없다는 것을 배운대요. 용으로 태어나야 불을 뿜을 수 있다는데... 꿈도 안꾸고 깊은 잠을 자는 마시멜로들이 있는가 하면 중요한 비밀을 알고 있는 마시멜로들도 있대요. 그 비밀은...

 

 

 

 

우리 마시멜로들이 원하면 뭐든 할 수 있고 꿈을 꾸면 뭐든 이룰 수 있고 될 수 있다는 거에요 ㅎ 상상력이 중요하다네요~ 상상을 하면 모든 마시멜로들이 안되는 일이라고, 불가능한 일도 다 가능하대요 ㅎ 정말... 책의 마지막에 용이랑 대치하는 마시멜로가 한 개(!) 나오는데 말이에요 ㅎ 용을 물리치는 그 방법이 정말 어마어마해요 ㅋ

우리 장남매도 보통의 마시멜로 아니고 이런 비밀을 가슴에 깊이 새겨, 조금 딱딱해도 행복해서 반짝반짝 빛나는 눈과 얼굴을 한 마시멜로면 좋겠어요 ㅎ 그러려면 저부터가 좀 괜찮은 마시멜로여야 하는데 말이죠... 이미 썩은 것 같...;;;;

노력해보겠습니다 ㅎ 같이 힘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