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 인칭 대명사,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이시원 지음, 이태영 그림, 박시연 글, 시원스쿨 기획 / 아울북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장아들이 이틀째 유치원에 가지 않아서 조금 난처해진 책읽맘 콰과과광 인사드립니다. 그럴 때 숨겨두었던 책들 꺼내줘야지요.

오늘은 영어가 안 되면~ 시원스쿨! 이시원 선생님께서 학습만화의 영역까지 접수하시려고 책을 내셨답니다!!!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권! 인칭대명사에 대해 배울 수 있대요! 올해 일곱 살이 된 아들에게는 조금 고급이지만 슬렁슬렁 만화라도 보라고 꺼내줬어요 ㅎ

이야기는 이런 설정입니다. 우리의 시원 쌤이 수강생이 많지 않은 예스어학원에서 일도 하시고, 투잡(!)으로 영어 유니버스라-지구의 영어가 발전해서 시공간을 초월해 생겨난 새로운 세계-는 곳에서 영어 없는 세상을 위해 노력하는 노잉글리시단과 싸우신다... 뭐 이런?!?

수많은 유니버스가 있는데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권에서는 405호 유니버스! 앵글로색슨족과 켈트족의 전쟁! 그러니까 영어의 기원으로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영어 유니버스에서 문제가 생기면 지구의 영어가 사라지는 등의 문제가 생기거든요?!? 지금 405호 유니버스에서는 켈트족이 이기게 생겨서 영어가 사라질 위기라 이 말입니다! 그 중심에 악당 트릭커가 있습니다.

이야기가 제법 흥미진진하지요???

 

 

 

 

그림체도 아이들 마음 사로잡게 생겼어요. 영어 문장은 페이지 하단에 한글로 작게 해석되어 있고요. 만화 속에 나오는 영어 단어들은 책의 뒷장에 예스어학원 수업시간이라고 부록처럼 든든~하게 원어민 발음으로 듣고 공부하게, 시원쌤 직강으로 문법까지 배울 수 있게 큐알코드가 뙇! 우리 어린이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그것도 부족하다 생각하셨는지

 

 

 

 

비법 영어단어 노트(초판 한정)랑, 영어 딱지까지 사은품으로 챙겨주셨더라고요. 두찌가 자랑스럽게 내밀고 있는 것이 딱지인데요... 다 뜯어서 오빠가 화냈... 암튼!

 

 

 

 

아드리도 QR코드 찍어봤습니다! 두찌가 시끄럽게 방해해도 집중해서 듣고 원어민 발음을 흉내냈어요 ㅎ 단어가 무려 30개나 담겨있지만 시원 쌤 말씀처럼 하루에 하나씩만 외우다보면 한 달! 우리 아이들 머릿 속에 영어단어 30개 새겨지는 것, 크게 어렵지 않을 거에요! 영어는 정말 길~게 봐야하는 학문이니께요...

 

 

 

 

3분 44초 문법강의도 살짝 틀어봤는데 ㅎ 어려워하더라고요. 너는 아직 몰라도 돼! 이러면서 껐... 초딩 형님, 누님들은 다 보는 걸로요?!?

학습만화만 보는 아이들이 좀 걱정이었는데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같이 영양가 있는 학습만화면 부모님들 걱정이 덜어질 듯요 ㅎ 꼭 한 번 보세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