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왕자 잘 그리고 싶어 잘 그리고 싶어
이소비 지음, 김기빈 그림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ㅎ 잇님들의 사랑과 관심을 먹고 사는 책읽맘 콰과과광입니다 ㅋ 오늘도 책 소개하러 왔어요 ㅋ 

제목은... <<공주 왕자 잘 그리고 싶어>>에요 ㅋ 우리 여자친구들이 특히나 소원하는 일 아니겠습니까? 특히 공주님 그리기는 아이들의 취미생활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말이죠 ㅋ 요새 저희집에 아드리의 유치원 친구 7세 누나가 자주 놀러온답니다? 둘이 공감대를 좀 더 형성했으면 싶어서 장만해봤어요 ㅋ

 

 

 

 

어쩜.. 첫 장부터 ㅋ 우리 어린이들의 맘을 두근거리게 할 것 같이 만들어져 있어요 ㅎ 각오를 하고 시작하라는 거겠죠? 기필코 너는 공주와 왕자를 잘 그리게 될 것이다! 암시도 되고요 ㅋㅋㅋ

 

잘 몰랐는데... 따라 그리기가 그림을 잘 그리게 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라네요? 잘 따라 그리려면 집중하며 관찰해야 하고 곡선과 직선을 넘나들며 연습하게 되니 결과적으로 기술이 늘어 그렇대요 ㅎ 눈-얼굴-머리 모양-몸 순서로 연습시키라고 책에는 나와있는데 질풍노도의 여섯 살 인생이 따라줄지 모르겠어요?!?

암튼! 우리 아가들 그냥 흰 도화지 주면서 그려! 이러면 너무 힘들어하잖아요 그냥 미확인 물체들만 그리다 구기고요 ㅎ 그러지말고 <<공주 왕자 잘 그리고 싶어>> 책에 나오는 재미난 공주, 왕자 이야기 읽고 들으며 푹 빠져보라고 하게요 ㅎ

무려 8개의 에피소드가 담겨 있고요 ㅎ 따라서 공주와 왕자도 8명씩, 16명을 따라 그리게 돼요 ㅎ  그냥 그림만 그리면 재미 없죠? 이야기가 있습니다 ㅋ 저는 특히 두 번째 요정공주와 파브르왕자 이야기가 재밌었어요 ㅎ 파브르! 감이 팍 오시죠? 곤충 채집이 취미인 파브르왕자가 작은 몸집의 꽃의 요정, 요정공주를 잡을 뻔 한 거에요 ㅋ 하지만 놓아주고.. 공주는 감사의 표시로 왕자를 무당벌레에 태워 곤충 세계를 실컷 구경시켜줬다는 교육적인 마무리까지 ㅋㅋㅋ 괜찮죠?!?

 

 

 

 

역시 남다른 우리 어린이... 수많은 공주와 왕자에는 눈길도 주지 않고 유니콘 공주의 변신 모습인 유니콘에 꽂혀서 따라 그리기 시작합니다 ㅎ 조금 거칠지만 예쁘죠? ㅎ 스스로도 만족스러워했어요 ㅋㅋ특히 유니콘 목의 장미 세 송이는 어렵다며 하기 싫다고 하는 걸 .. 천천히 한 선씩 따라 그려보라며 격려해서 그린 거라... 더 예뻐 보여요 ㅎ

 

 

 

 

저도 유니콘 공주를 따라 그려봤는데... 제가 좀 더 낫죠? ㅋ 공주 옆에 흐리멍텅하게 그려진 왕자는 페가수스 왕자에요 ㅎ 뿔을 노리는 사냥꾼 때문에 외로이 숨어 지내던 유니콘 공주 앞에 날개 때문에 피곤한 인생, 페가수스 왕자가 나타났으니 천생연분 맞는 듯요 ㅋ

 

 

 

 

색칠까지 재밌게 했어요 ㅎ 다음에 7세 소녀 놀러오면 함께하자고 해야겠어요 ㅋ 잇님들도 함께 하실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