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 딸기 - 봄 사계절 소풍 그림책
김지안 지음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입원해있느라 쉬었더니 소개해드리고 싶은 좋은 책이 쌓여있어서 ㅋ 맘이 분주한 저는 책읽맘 콰과과광입니다 ㅎ

 

몹시 사랑스러운 책입니다 ㅎ 제목은... <<봄봄 딸기>>!!! 여섯 살 아드리가 재밌다고 보증하는 책입니다 ㅋ 안 좋아할 수가 없는 것이 딸기가 가득합니다 ㅋ 추운 겨울서부터 딸기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는 아가들이 잇님들 댁에도 있으시다면 ㅋㅋㅋ 이 책 강추에요!!! 열 딸기상자 안부럽다니께요 ㅋ 바로 시작할게요?!?

 

이야기는 세상 귀여운 토끼들의 소풍날을 훔쳐보며 시작해요 ㅎ 그런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재채기 소리! 에취! 귀가 길다랗게 발달한 우리 귀요미들이 못 들었을 리가 없죠?!?

 

 

 

 

동네에서 맛있는 딸기 재배하기로 소문난 할아버지가 감기에 걸리신 모양이에요 ㅎ 딸기도 토끼도, 할아버지까지 참 귀엽고 예뻐서 아들과 함께 보는 제 맘도 두근두근 ㅋ

 

 

 

 

 우리 귀요미들이 할아버지를 돕기로 합니다 ㅎ 그런데 저렇게 커다란 바구니에 한꺼번에 넣으면... 안뭉개지나요 ㅋㅋ 동심파괴 그만하고 저기 할아버지의 대사에 집중해보죠 ㅎ 바구니를 창고로 옮겨야 된다셔요 ㅋ 

 

토끼들보다 너무 큰 바구니라 옮기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상상력 가득한 그림책에서만 되는... 풍선 매달아 띄우기!가 시전됩니다 ㅋ 애니메이션에서도 본 것 같은 광경이네요 ㅋㅋㅋ 그런데! 갑자기 봄바람이 훅!!! 딸기바구니와 토끼들이 둥실 떠오르네요!! 내려가려고 풍선을 떼내는 중인데 바구니가 화산 쪽으로!! 위험해요!!! 

 

 

 

 

토끼들은 풍선 하나씩에 매달려 탈출에 성공하지만 딸기는 화산 속으로 와르르르르르~ 평온한 얼굴로 귀여웠던 화산의 얼굴이 소화불량 내지는 급체한 누군가의 얼굴과 겹쳐 보이기 시작합니다 ... 부글부글부글.... 터질 것 같아요!!!

토끼들과 화산, 딸기들의 최후(!)가 궁금하시다면 직접 열어보시길 추천드려요 ㅎ 너무 걱정되시는 잇님들을 위해 마지막 장면을 살짝 언급하며 저는 물러갑니다 ㅋ 화산이 빨강머리가 되었구요 ㅎ 토끼들 손에 식빵에 묻혀 먹는 빨강 무언가가 병에 예쁘게 담겨 들려있어요 ㅋ 달달한 그것이 저희집엔 다 떨어졌... 제가 소개해드리는 책이니만큼 재밌어요 ㅋㅋㅋ 꼭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