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손잡을까? 국민서관 그림동화 220
튀버 벨트캄프 지음, 바우터르 튈프 그림, 유동익 옮김 / 국민서관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어제 좀 아팠던 책읽맘 콰과과광 인사 드립니다 ㅎ 본업(!)을 게을리하면 안되니까 봄을 닮은 상콤하고 재미난 그림책 소개해드릴게요 :)

제목은... <누구 손잡을까?>에요 ㅎ 귀여운 단발머리 소녀가 털이 많은 손을 가리키고 있네요 ㅋ 저 손을 잡으려는 걸까요? 너무 궁금하실테니 당장 시작할게요?!?

표지에 등장한 은발머리 소녀는 이름이 안나에요 ㅎ 저녁 먹을 때가 가까워지는데 원숭이 보러 동물원에 가고 싶은 소녀죠 ㅎ 그래서!!!

 

 

 

 

핸드폰만 보느라 당신이 잡고 있는 손이 하나 뿐인 딸래미의 손인자 지나가던 남자애의 손인지 알 턱이 없는 노란색 아빠를 떠나 동물원으로 향하는 파란색 아빠 손을 잡아요.

이 파란색 아빠도 참... Music is his life.인 모양인지 눈을 감고 잘도 걸으시네요. 이 아버님도 아들래미 손과 남의 집 딸래미 손을 구별 못하고 계시고요.  안나는 과연 무사히 원숭이 보러 갈 수 있을까요?


.

.

.


 

결과는... 땡! 파란색 아빠는 원숭이보다 무시무시한 동물이 좋은가봐요 ㅎ 그래서 안나는 초록색 아빠로 환승합니다 ㅎ 상냥하게도(?) 아빠들의 손이 시렵지 않게 배려하는 일도 잊지 않아요!!!

그리고 마침내 원숭이 우리에 도달하지요! 하지만 톡톡 튀는 우리의 안나, 만족을 몰라요. 표지에 나온 털복숭이 아빠의 손을 잡고 동물원의 모든 동물들을 만날 작정을 합니다 ㅎ 그래서 초록 아빠는 어린 ㅇㅅㅇ 한 마리와 동물원 곳곳을 누비게 되지요 ㅋㅋㅋ

안나는 타조도 만나고 얼룩말, 캥거루도 만나고요 ㅋ 물 속까지도 구경해요 ㅋ 엄청 재밌어 보여서 저도 따라 나서고 싶을 정도니께요 ㅎ 직접 책으로 쫓아다니시길 추천드려요 ㅋ

 

 

 

 

진짜 아빠를 찾아서!!! 다시 색색의 아빠를 다시 만나는 안나! 이야기의 마지막 장에서 안나의 아빠는 저녁 먹을 시간에 딱 맞춰 도착했다고 안도하시지만... 과연 그 아이는 안나가 맞을까요? 힌트를 드리자면... 안나는 배가 안고팠대요. 

책을 덮고 나서도 여운이 남는 유쾌함에 책읽맘하길 잘했다는 만족감이 드는 책 <누구 손잡을까?> 기쁘게 권해드리며... 엄마도, 아빠도 아가들 목소리에 좀 더 살뜰히 귀기울이는 하루 되시길 바라요 ㅎ 저도 노력할게요!!! 또 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