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토비 낱말카드 100 - 한글.알파벳.숫자
텔레토비 원작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기, 퉁퉁 부은 얼굴로 자기가 쓴 숫자를 열심히 닦아내고 있는 아이가 하나 있습니다 ㅋ

알밤 먹고 조금 토실토실해진 다섯 살 인생 아드리인데요 :) 아드리가 날이면 날마다 쓰고 지우며 숫자, 한글, 알파벳이랑 친해지게 만들어주는 신박한 아이템을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

 

 

 

 

 

 

 

주니어 RHK 손을 꼬옥 잡고 다시 돌아온 텔레토비 친구들이 이번에는 낱말카드 100장과 함께 나타났어요!!

 

 

 

 

 

 

 

동글동글 안전하게 처리된 카드들이 가지런하고도 빽빽하게 상자 안에 들어있어요. 첫 장은 주인공답게 텔레토비와 꼬미토비들이 장식하고 있어요. 찾아봤더니 자식을 낳은 건 아니라네요 ㅋ 그저 다양한 연령대를 반영한 거라는데 ㅎ 너무 닮았죠 ㅋ

 

 

 

 

 

 

 

한글부터 나옵니다 ㅎ

ㄱ은 가방, 영어도 같이 나오네요. 텔레토비 낱말카드의 좋은 점 바로 발견하셨나요? 따라 쓸 수 있게 나와있잖아요! 수성펜으로 썼다 지웠다 하면 우리 아가들이랑 한글이 더 빨리 친해지겠죠?

 

 

 

 

 

 

 

ㅣ는 딸기 글자 안에 쏘옥~ 모음도 따라쓸 수 있게 생겼어요 :) 한글과 영어 둘 다 쓰여 있으니 효과는 배가 되겠죠?!?

 

 

 

 

 

 

 

알파벳도 척척 ㅎ 요새 영어에 부쩍 관심을 나타내는 중인 아드리는 낱말카드 보며 아는 척을 엄청 했어요 ㅋㅋㅋ

 

 

 

 

 

 

 

숫자도 뒷면엔 참 생생한 색과 그림으로 수를 표현하놨네요. 텔레토비하면 쨍한 색감이죠 ㅋ

 

 

 

 

 

 

 

1부터 30까지 쭉 나오다가 40, 50, 60... 10단위로 나옵니다. 그러다가 마침내 조우하게 되는 엄청난 숫자 100! 아드리는 한자 노래를 목이 터져라 부르며 호응했어요! 

 

 

 

 

 

 

 

나머지는 텔레토비 친구들이 나옵니다... 이건 뭐야... 하며 좀 아쉬우려던 찰나!!!

 

 

 

 

 

 

 

뒷면을 넘겨봤더니! 영어로 텔레토비 친구들의 색을 알려주네요. ㅎ 비슷한 색으로 보이지만 다르게도 말할 수 있고 재밌었어요.

 

 

 

 

 

 

 

숫자는 특히 안 섞였으면 좋겠어서요 ㅎ 펀칭기를 사다 일일히 뚫었어요 ㅋ 근데 1-100 다 했더니 잘 안넘겨지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둘로 나눠둔 상태입니다 ㅋ

 

 

 

 

 

 

 

잘 안넘겨지는 것도 지금은 개선했...ㅋ 허점 많은 엄마와 함께지만 텔레토비들이 도와주니 숫자도 한글도, 알파벳도 자기주도적으로 잘 익힐 수 있을 것 같아요! 함께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