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다섯 인생 - 나만 좋으면 그만이지!
홍윤(물만두) 지음 / 바다출판사 / 201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물만두님의 책이 왔다.

이 책 읽으니  물만두님이 느껴져서 참 좋다.

 

난 물만두님이 책을 많이 읽는걸 부러워했었다.

동생을 만순이로 만돌이로 부르는것이 정겨웠고

물만두님의 글들이  명랑하게만 느껴져서  좋았다.

알라딘의 리뷰어님들과 친하게 지내고..

온라인상의 친구들과  실제로 만난다는 게 익숙지 않은 난

서로 책도 주고받고 선물도 주고받는 리뷰어님들이 참 보기 좋았다.

물만두님 덕분에  좋은 추리소설도 많이 읽게 되고

특히 영원의 아이는  정말 너무 좋아서..

그리고 출판사로  재간해달라고 어떤 분이 계속 부탁했다는 거 

그 분 덕분에 책을 보게 되었구나 고마왔는데   물만두님이었다.

언젠가 물만두님이 다른 리뷰어님의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사진을

올린걸 보고  나도 선물을 보낼까  하고 망설인 적이 있었다

언젠가 때가 오겠지  했는데..  후회가 된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조선인 2011-12-21 14: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날님, 처음으로 인사드리네요. 이미 물만두님 책이 있으신 듯 하지만, 이번 이벤트 목적은 물만두님 기념 이벤트이므로 `별 다섯 인생`과 `물만두의 추리극장` 2권을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중복되는 책은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시거나 근처 도서관에 기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소랑 연락처, 성함 알려주세요. *^^*

차트랑 2012-02-16 18: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물만두님께서 숨을 거두셨다는 소식을
알라딘과 언론을 통해 접하고나서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서재를 방문하여
조의를 뜻하는 글을 한 줄 남기는 것 뿐이었습니다.
일찌기 알지 못한 것이 안타까웠더랬습니다.

리뷰를 읽으니 그때의 느낌이 떠올라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저의 서재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