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기쁨으로 택배를 열었습니다. ㅋ
문학동네 북클럽 가입 선물이 도착도착 ㅋ
박스마져 예쁘네요 ㅋ
이번에 택배로 받은 선물은 웰컴 키트,명단편 컬렉션, 취향별 테마별 추천도서, 문학동네 수상작 작품집 이렇게 도착한듯합니다. 나머지 생일 도서와 송년키트는 다음에 올듯해요.
검은색 박스가 웰컴키트인데 열어보니 동전 두개 이건 음료교환가능인데 그냥 소장용 ㅋ 그리고 메모지 지우개 연필 이렇게 있네요.
명단편 컬렉션은 문학동네 답게 검은색 표지로 만들었네요.
그리고 다른두권이 더 왔습니다. 저는 취향선택에서 소설을 택했는데 소설 테마는 주황색 테마로 왔네요
온 책은 빌리 베스게이트가왔네요. 저는 전집의 하지무라트를 신청했는데 왜 이게온건지 문의가 필요할듯합니다. 생일때 하지무라트가 오고 이건 소설을 선택해서 온건지 알아봐야겠어요.
아직 안온 선물을 기대하며 문학동네 가입 선물 개봉을마쳐요 ㅋ
모두 행복한 주말되셔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메오 2018-04-13 20: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못온 책 바로 문의해본 결과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가입해서 책을 다른책으로 바꿔서(책바꾼이유는 전집이 양장이 안나온다는걸 알게되어서 최신 전집으로 변경) 신청했더니 잘못와서 교환진행.....ㅜ

메오 2018-04-15 13:0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하지무라트로 교환완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