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돈 없이 오르는 부동산을 사는 68가지 방법
최현일 지음 / 원앤원북스 / 2016년 3월
평점 :
품절


 

 

진정으로 부유해지고 싶다면 가지고 있는 돈이 돈을 벌어올 수 있게 해야 한다. 일해서 버는 돈은 돈이 벌어오는 돈에 비하면 매우 작다.

 

돈이 돈을 버는 게
나를 시간과 돈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준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그렇게
할 수 있을지..! 공부해야겠죠..

 

 

 

 

책은 총 9개의 장으로 나뉘어있어요.


1장 _처음 시작하는 부동산, 기초가 중요하다

2장 _처음 시작하는 부동산, 이 정도 개념은 꼭 알아야 한다

3장 _ 재개발·재건축·리모델링·신도시에 대해 꼭 알아야 할 7가지

4장 _ 부동산투자의 시작은 주택에 있다

5장 _ 부동산 고수는 땅에 투자한다

6장 _ 경매를 모르고는 부동산 전문가라고 할 수 없다

7장 _ 부동산투자에서 꼭 알아야 할 세금과 금융지식 9가지

8장 _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해 알찬 임대수익을 확보하자

9장 _ 부동산으로 돈 벌고 싶다면 부동산 정책 공부는 필수다

 

 

 

 

 

책에는 중간중간 이렇게
금액까지 들어간(!) 사례가 나와서
대략의 감이랄까.. 그런 걸 느낄 수 있어요.

저는 구체적인 사례들이 좋더라고요!

 

 

 

 

 

목차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것들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고 있어서 부동산 초보들이 보면
좋을 책인 것 같아요.

 

 

 

 

 

저의 지금 상황에서 조금 더 관심이 있었던
주택 청약내용과 행복 주택에 대한 내용도
언급되어있어서 열심히 봤네요..!

요즘엔 부동산 시세차익보다는
임대료로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는 게
트렌드라고 하는데, 저도 나중에는 꼭
임대를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책을 읽으면서 부동산은 정말
어려운 분야라는 걸 다시 깨달았고요..
열심히 공부할 필요가 있는 분야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