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5월 4주

 
얼마전에 TV를 보다가 강동원의 새로운 커피CF를 보았습니다.
입대하기전에 미리 찍어둔것이라 생각하지만, 어쨋든 새삼 반갑고 참 좋더라구요.
네, 그렇습니다. 저는 강동원(님..!)의 팬입니다.ㅎㅎ

광고를 보다가 문득, 영화관련 프로그램에서 들은 말이 떠올랐습니다.
"강동원이 군입대전, 영화 몇편으로 엄청난 관객들을 모았다."라는 말이었습니다.
그래서 강동원의 제대를 기다리며... 강동원 주연의 (그나마) 최신작 3편을 모아보았습니다. 
전우치, 의형제, 초능력자입니다.



전우치 - 2009.12.23 개봉

최초의 한국형 히어로무비라는 거창한 말을 내세운 전우치.

전우치랑은 어떻게 인연이 되어서... 영화관에서 직접 보진 못했었는데, 외갓집에 갔다가 사촌들,동생들,삼촌이랑 함께 처음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뒤에 여기저기에서 자주 접하게 되더라고요. 이것이 인연인가...!ㅋㅋ 해서 몇번 보게된 영화인데, 이미 내용을 다 알고있음에도 볼때마다 재미있고 빠져드는 영화였습니다. 신선3인방과 유해진님이 감초역활을 단단히 해주셔서 미친존재감을 불태워주셨고, 임수정님도 너무 예쁘셨고. 강동원느님은 시대를 초월해서 우월하시더라고요...!ㅋㅋ
 




의형제 - 2010.02.04 개봉

의형제는 온가족이 함께 극장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해피해피해피엔딩이라 다 본 뒤에 참 기분좋았었던 기억이 납니다.

남과 북의 다소 민감한 부분을 송강호와 강동원 두사람으로 축소시키고(물론 주변에 더 크게 작용하지만) 그러면서도 송강호님의 빛나는 엉.......덩이........아직도 생생한...ㅋㅋ 아무튼 재미도 주시고, 감동도 주시고. 무엇보다 좋게좋게 풀어냈다는것이 참 마음에 듭니다. 강동원이 죽었다면..으으으ㅜㅜㅎㅎ  





초능력자 - 2010.11.10 개봉

초능력자도 의형제와 마찬가지로 가족들과 함께 극장에서 보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강동원과 고수의 조합이라 개봉전부터 기대하고있었고, 강동원과 고수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역시 다른 많은분들에게도 주목을 받았던 영화였지요.

영화의 평은 극과 극으로 갈렸지만......... 저는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물론 마지막 결말은... 저도 조금 충격을 받았달까... 아무튼 그랬지만, 주제 자체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고 비주얼도 완전 훈훈훈훈훈훈했고^*^ 흥미로운 내용이면서 그 안에서 다른모습들도 보여줬기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내년이 되서야 제대를 하시는 강동원님!!!!
새로운 영화로 만날날을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30 2012-01-04 2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초능력자는 진짜 무슨 영화인지ㄷㄷㄷ; 원수와도 같은 강동원 죽으니까 다른곳에서 만났으면 친구가 됐을텐데 이러는거보고 한국 영화의 한계구나 라는 생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