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이 - 효리와 순심이가 시작하는 이야기
이효리 지음 / 북하우스 / 201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까이. 효리와 순심이가 시작하는 이야기.

 

멀리 부천까지 가서..ㅎㅎ 읽은 책.

처음으로 가본 부천..ㅎㅎ

 

 

****

 

이효리 라고하면, 저에게는

 

핑클이었던, 가수 이효리.

노래하고 춤추는 이효리.

카리스마있는 이효리.

 

음.. 이정도였던 것 같아요.

연예인. 딱 그정도?

인기많고 유명한, 그저 연예인이었지요.

 

 

 

그런데 이효리의 '가까이'를 읽으면서,

이효리라는 사람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된 것같아서 좋았어요.

 

어렸을적 이발소집 딸이었다는 사실도, 키웠던 반려동물과

현재 키우고있는 반려동물에 대한 이야기들도.

 

반려동물을 키운다면 누구나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을 찍을텐데,

이효리가 찍은 사진들도 그렇고, 포토그래퍼가 찍어준 사진들도 그렇고.

사진속의 동물들이 너무 사랑스러웠고, 이효리 역시 사랑스럽다는 듯이

바라보는 모습도 참 좋았어요.

 

한사람의 인간으로써의 모습들도 보여주고,

가수로써의 모습들에 대해서도 말해주고.

유기견에 대한 이야기나 보신탕에 대한 이야기,

모피나 사육된 동물 고기에 대한 이야기들도..

 

말하듯이, 일기쓰듯이 써져있어서 몇시간만에 다 읽을 수 있었어요.

 

 

이효리라는 사람과 왠지 더 가까워진 느낌이 드는

이효리의 '가까이' 였던 것 같아요.

 

 

아띠네 티끌 별

copyright ⓒAtti all rights reserved.

http://sunhwa00812.blog.m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