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 드롭스 1~4권 세트 - 전4권
우니타 유미 지음, 양수현 옮김 / 애니북스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는 네이버 영화서 담아왔습니다.

* 알라딘에서 영화가 검색이 안되서 어쩔수없이 책으로 넣습니다ㅠㅠ 

 

 

4월의 시작을 함께했던 영화, 버니드롭.

 

버니드롭은 일본 인기 만화가인 우니타 유미의 만화

토끼 드롭스가 영화화된 것이라고 해요.

 

=간단한 줄거리=

다이키치는 할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장례를 치르기위해

할아버지집으로 내려가게되요. 그런데 할아버지에게 여섯살짜리 숨겨둔 딸이 있었어요.

장례식이 끝날무렵, 친척들은 모여서 할아버지의 숨겨둔 딸 '린'을 누가 키울것인지 의논하지만

서로서로 미루기에 바빠요. 그상황에서 린에게 자신과 함께살지 않겠냐고 말하는 다이키치.

그렇게 린과 다이키치는 함께 살게되요.

 

 

포스터에서 보이는것처럼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영화였어요.

 

초반부분이라던가 중간중간 찡~하는 이야기는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밝고 귀여워서 보는내내 흐뭇흐뭇?ㅎㅎㅎㅎㅎㅎㅎ

 

사실 만화를 먼저 보신분들은 만화가 너무 재미있어서~

영화는 다소 아쉽다고도 하시던데...

저는 영화를 먼저보게되었고, 만화는 전혀 모르기때문에~~

재미있게 보았어요.ㅎ 하지만 만화는 꼭 한번 보고싶어요.

 

 

 

저는 특히 역을 맡은 아시다 마나가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애기보는맛에 봤어요ㅠㅠ 커서도 완전 예쁠듯!!

웃는거 진짜 이뻐요ㅠㅠ ㅎㅎ

 

그런데 알고봤더니 아시다 마나가 '고백'이라는 영화에 출연했었더라고요.

개봉했을때 너무너무 궁금했던 영화인데, 왠지 거기에 놔왔다고하니 급 더 친근감이..!ㅋ

지금이라도 꼭 봐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만들더라고요.ㅎㅎㅎㅎ

 

 

이쁘죠ㅠㅠㅠㅠ 아 예쁘다 예쁘다~~

검색해봤더니 조연도 열심히 하면서 꾸준히 연기하고있더라고요.

앞으로도 열심히 연기해서 폭풍성장해서 반짝반짝 빛나기를!!!!!!!!!!!!!!



 

그리고 검색해보고 알게된 또하나의 충격적인 사실..

 

남주인공 다이키치역을 맡은 마츠야마 켄이치...

데스노트 L이었더라고요...!!! 응꺆!!!!!!!!!

 

외모도(..) 그렇고 연기도 그렇고~ 캐릭터에 맞게 스타일이 확~바뀌어서

전혀 못알아봤어요@_@ 제가 멍충이인걸까요..ㅋㅋㅋㅋㅋ

 

 아무튼 한테 딸바보된 다이키치!! 훈훈훈 하더라고요ㅠㅠ

멋지당 멋져~




 

제가 버니드롭.... 우사기 드롭스에서 제일 좋았던 장면!!

출근길에 린을 어린이집에 데려다주기위해 열심히 달리는 모습!!

 

다이키치는 굉장히 힘들었겠지만 린에게는 마냥 즐거운 일이었겠죠~

린이 너무 해맑게 웃어서, 두사람의 모습이 너무 예뻐서 좋았던 장면이에요.ㅎㅎ

 


 

어린이집에 처음으로 가는 린이 의기소침 무서워하니까..

"빨리 데리러올께~~~~" 라며 손가락걸고약속도 하고~~~



 

같이 옷도 사러가고 이것저것하면서 추억을 쌓아가지요!

 


 

물론 간간히 힘들었던 일도 있었지만~

뭐, 항상 행복할수만은 없는 일이니까요!!

 


 

그래도 엄마아빠는 강합니닷!!!!!!!!!

그리고 아이들도 생각보다 강하고 생각이 깊습니다!!!!!!



 

린이 다이키치에게 비밀로했던 학예회때 댄스댄스~

요정님 ㅠㅠ 레알 요정느님!!!ㅋㅋㅋㅋ

 

 

밤에 깜깜한게 무섭다는 을 위해~

천장에 야광별을 잔뜩 붙여서 무섭지 않다고 말해주는 다이키치.

그리고 함께 별을보며 웃는 두사람.

 

진짜 아빠랑 딸사이는 아니지만~

그 어느 부모와 자식만큼, 아니면 그 이상으로!!!

그렇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꺼라고 생각해요.


 

이미지는 구하지못해서 보여드릴수는 없지만,

다이키치 회사사람들도 다 너무 좋았어요.

이런 딸바보가 가득한 회사사람들 같으니라고ㅠㅠㅋㅋㅋ

 

즐겁게~ 재미있게 본 영화!

버니드롭/우사기드롭스/토끼드롭?? 이었습니다!

(제목이 애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띠네 티끌 별

copyright ⓒAtti all rights reserved.

http://sunhwa00812.blog.m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