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cat의 혼자 놀기 - 개정 증보판
권윤주 지음 / 열린책들 / 2009년 5월
구판절판


(이미지는 앞표지와 뒷표지!ㅎㅎ)





되게 간단하면서도 너무 귀여워서..!ㅎㅎ

냉큼 봤어요.



얇기도하고,

내용도 깔끔하기에..!

금방 읽을수가 있답니다.


스노우캣의 혼자놀기는 혼자노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라고 하네요.ㅋ

읽어보면 혼자노는방법들이 있어요.

그중에서 제마음에 드는것들 몇개...........


이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하루종일 tv보고있으면 어디서 재미있는걸 하나~ 찾느라 채널을 처음부터 끝까지 돌리곤 하는데..ㅋㅋ

이런방법이..!!!!ㅋㅋ

혼자노는데도 더 유용한 방법이 있었어요!ㅋ


전 도전해보지 못한 혼자영화보기!

혼자 영화보면 되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보고싶은걸 마음대로 볼수있을것같기는 해요.




이건 귤과 계란에 얼굴그리기!ㅋㅋㅋ

저렇게 귀엽게 그리면 어떻게 먹나요?!?!?!?

진짜 귀엽고도..!ㅎㅎ


요건 정말 최고로 공감갔던.......

저도 선택장애가 있어요;;



그치만 화이팅~~~

할수있다!ㅎㅎㅎㅎㅎㅎㅎ









보면서 정말로 따라해봐도 재미있을것같은것도 있고..

그냥 보면서도 재미있고 귀엽고해서..!

후딱 읽게되는 책이에요.

어느새 끝!!!!





책 맨 끝에는 부록도 있지 뭐에요!



바로 인형놀이!ㅋㅋㅋㅋㅋ

캣맨말고 스노우캣한테 입혀보고싶은데...ㅎㅎㅎ



마지막 부록까지 너무 귀여운..!

심심하실때, 혹은 혼자노는데 지쳐서 새로운 방법으로 혼자놀고싶으실때..!

한번 읽어보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