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같은 남자와 맹한 여자의 어느 휴일보내기 방법

쉬는 날이어도 비는 시간이 있어도 뭘해야 할지 모르는 두사람.
- 어디갈래요?
- 어디? 가고 싶은데 있어?
- 글쎄요~
- 가고 싶은데 있음 말해~
- 음...... 딱히...

오후 일정때문에 멀리는 못 가고 만날 근처만 헤메이지만 역시나 오늘도 갈곳 못찾고 머리속으로만 방황하다 면허증이나 갱신하자는 말에
- 그랍시다~~

애들 챙겨 밥 먹여 학원보내고 주섬주섬 챙겨
사진찍어 면허증 갱신하고
점심먹으러 고서로 고고!!
이런 밥 먹고 나니
어디 딱히 갈만한 시간이~~

- 가깝고 만만한 명옥헌으로 갑시다.
- 어딘데?
- 근처. 어차피 나가는 길에 있어요. 안가봤다고 하니 잘 됬네요~~

그래서 하루만에 또 가게된 명옥헌.
문지방 닳겠네 ㅎㅎ
비가 와도 명옥헌은 여전히 사람은 많고
비가 와도 할머니들은 주차단속을 하시고..
줄 늘어뜨려놓고 차가 마을로 들어가면 줄 땡기는 주차단속 ㅋ
백일홍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했는데 붉은 백일홍이 옆에 있는데도 이 꽃들이 다 뭐냐고~~
나보다 더한 내 남자...
우얄꼬ㅋㅋ 그게 매력인데 ㅋㅋ

비좀 찍어볼라는데 전혀~~~~
언어의 정원처럼 비를 멋지게 찍을수는 없을까?
비가 제법 왔는데 비는 하나도 안 보인다.

일단 나가면 습관적으로 카메라는 챙기기..
하지만 배터리는 안 챙긴다는 ㅠㅠ
도중에 OUT!!
도중에 남자도 배 아프다고 OUT!! ㅋㅋ
시간도 다 되고~
일하러 고고!!

가는 길에 시원한 커피마시고 싶다고 해도 주차할데 안 보인다고 패스!!!
늦게 말했다고 패스!!!
패스!!! 패스!!!!!
어쩌다 보니 결국 커피한잔 못 마신 하루 ㅋㅋ




댓글(4)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책읽는나무 2015-08-12 08:3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내남자와의 데이트는 심장병 걸릴일이 없어 가장 편안한 데이트인 것같아요!!
저는 맘 편한 것이 최고라고 생각해요ㅋ
그나저나 명옥헌이 아름다운걸까요?
사진이 아름다운걸까요?

지금행복하자 2015-08-13 07:13   좋아요 0 | URL
명옥헌이 아름다운거죠~~ 사진은 우연히 ㅎㅎ
자주 가니까 다른 모습들이 눈에 들어오기도 하고요~ ㅎㅎ

단발머리 2015-08-12 11: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아..... 사진 이뻐요.

저는 심심한게 좋아요.
사람은 좀 심심해야 좋은것 같아요.
너무 바쁘게 사는 사람들은 매력없어요.
어른이고 애고 심심한 게 좋아요.
아... 심심해!!! 를 입에 달고 사는 어린이랑 사는 1인입니다. ^^

지금행복하자 2015-08-13 07:14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저도 심심한 게 좋아요. 너무 빡빡하고 열정이 넘치고 바쁘고 그러면 좀 힝들기도 하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