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책을  선물중이다. 주변에 1100페이지에 달하는 책을 읽을 만한 독서력이 되는 사람들에게 

마구 마구 책을 선물중이다.

 















"읽기 좀 힘들수도 있는데, 좋아. 내가 너라서 책값을 가만하고 선물하는거야"

라고 속닥거리면서 

'아, 읽고 싶은데 페이지가 잘 안 넘어가.' '좋은데, 잘 안읽혀'

나만 그럴 수 없지!  너희도 같은 고민을 좀 해봐라. 캬캬캬캬캬캬컄 




# 2. 내가 좋아하는 알라디너의 대댓글을 읽다가 

"요즘 대한민국에서는 김훈이 일위를 합니까?"라는 대목을 보았다. 

흠칫. 

네, 나는 그 책을 사서 읽었어요. 게다가 선물도 받아서 우리집은 1인 1 하얼빈 입니다. 















이렇게 두권! 





#3. 내가 불리바치오의 오레오쿠키 쉐이크를 먹기 위해서 출근을 계속 해야 겠다고  몇일 전에 

페이퍼에 썻는데, J군이 나에게 불리바치오의 오레오쿠키 쉐이크를 집으로 배달 시켜줬다. 

이건, 퇴사해도 좋다는 그린라이트 인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