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 신장판 1
프랭크 허버트 지음, 김승욱 옮김 / 황금가지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듄을 읽다가 잠시 멈췄었었다. 그리고 멈춘지, 한달 정도 지난, 읽을게 없었던 오늘 다시 펼쳤는데,, 아무 것도 안 하고 듄만 쭈우우우우우우우우우욱 읽게 되었다.. 듄에 슈우우우우우우욱 빠져들게 되었다. ㅎㅎ

 2권이 기대가 되는데, 몇명 분들이 듄은 1권이 최고라고 하시길래,, 2권이 선뜻 손이 안 간다... ㅎㅎ 언젠간 손이 가겠지... 22년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듄 시리즈 끝내기니까!!




 P.s 사실 듄의 주인공, 폴이 다른 사람들보다 특별하고, 호기심 때문에 여러 사고를 벌인 해리포터 같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해리포터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